마녀공장X네고왕, 역대급 할인 프로모션
마녀공장X네고왕, 역대급 할인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6.20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격적인 할인과 다양한 혜택 제공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이 유튜브 네고왕과 함께 역대급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6월 23일까지 진행한다.

지난 16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의 웹 예능 프로그램 ‘네고왕’ 15회에서는 착한 마녀왕으로 불리는 마녀공장의 유근직 대표이사와 진행자인 황광희가 유쾌한 할인 협상을 벌이며 역대급 네고를 이끌어 냈다.

이번 네고를 통해 마녀공장은 전 품목을 6,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 3장과 신제품인 ‘파데프리 선크림’을 6,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 1장을 증정한다. 전 품목 쿠폰으로는 국민 클렌징 오일로 입소문 난 ‘퓨어 클렌징 오일’,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비피다 바이옴 콤플렉스 앰플’, 촉촉한 광채 케어를 선사하는 ‘갈락 나이아신 2.0 에센스’ 등 마녀공장의 베스트 제품들을 6,9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마녀공장 공식몰 회원을 대상으로 전 제품을 반값에 판매하는 파격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로그인 시 50% 할인가에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동일 상품은 한 ID당 최대 3개까지 구매 가능하다.

이외에도 선착순 구매 고객 8만명을 대상으로 마녀공장의 대표 제품인 ‘비피다 바이옴 콤플렉스 앰플 12ml’, ‘갈락 나이아신 2.0 에센스 12ml’, ‘갈락토미 에센스 크림 15ml’로 구성된 ‘원더박스’를 제공한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마녀공장을 사랑해주신 고객분들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역대급 할인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네고왕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