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ITA, 두바이 뷰티월드 출품사 선착순 모집
IBITA, 두바이 뷰티월드 출품사 선착순 모집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2.06.20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가사에 할랄인증ㆍ인허가ㆍ바이어 매칭 등 지원
두바이 아울렛 입점과 내년 코트라 지원 우선참여 혜택
국제뷰티산업교역협회는 이달 30일까지 두바이 뷰티월드 IBITA한국관에 출품할 참가기업을 모집한다. 사진=IBITA
▲국제뷰티산업교역협회는 이달 30일까지 두바이 뷰티월드 IBITA한국관에 출품할 참가기업을 모집한다. 사진=IBITA

[장업신문 김유진 기자](사)국제뷰티산업교역협회(이사장 윤주택, 이하 IBITA)는 이달 30일까지 2022년도 두바이 뷰티월드(Beauty World   Middle East 2022)의 IBITA 한국관에 출품할 참가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중동 진출의 관문인 두바이 뷰티월드가 오는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두바이 인터내셔널 컨벤션 전시센터(Dubai Intrenational Convention and Exhibition Centre)에서 개최된다. 

두바이 뷰티월드는  미용, 헤어, 향수 및 웰빙에 대한 중동 지역 내 최대 규모의 미용 전문 박람회로 지난 19년도 기준으로 68개 국, 1803개 사가 출품했고 참관객 규모는 4만4256명에 달한다. 

IBITA 측은 이번 두바이 뷰티월드 IBITA 한국관 참가사에게 BPC를 통한 할랄인증 및 인허가, 라이센스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BPC는 UAE 정부 산업첨단기술부인 MoIAT(Ministry of Industry and Advanced Technology)와 IBITA가 수출지원을 위해 구성한 수출지원팀이다. 

또한 IBITA는 MENA(중동 및 북아프리카) 지역의 바이어와의 매칭과 두바이 아울렛몰 입점을 지원할 방침이다.  

이와 함께 이번 출품기업에게 코트라 정부지원이 확정된 2023년도 두바이 뷰티월드에 우선 참여 혜택을 부여하겠다는 게 IBITA측의 설명이다. 

IBITA 관계자는 "올해 두바이 뷰티월드 IBITA한국관 위치는 미국관, 유럽관에 인접한 국제관 주출입구에 위치해 있어 진성 바이어를 만날 기회가 높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