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글로우픽 설문단 만족도 최대 100% 달성
리더스코스메틱, 글로우픽 설문단 만족도 최대 100% 달성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2.06.21 0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카밍 바이오틱스 선 에센스’, ‘퀵 수딩 패드' 높은 평가 받아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의 ‘카밍 바이오틱스 선 에센스’와 ‘퀵 수딩 패드’가 글로우픽 설문단에서 만족도 최대 100%라는 높은 평가를 받았다. 

글로우픽(Glowpick)은 소비자의 리뷰와 평가로 카테고리별 순위를 제공하는 온라인 리뷰 플랫폼이다. 이번 설문단은 각 100인의 글로우픽 설문단이 두 제품을 2주간 실제 사용해 보고 설문에 응답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설문 결과에 따르면 ‘카밍 바이오틱스 선 에센스’는 △’클렌징이 쉬워요’ 100%, △’자극없이 편안해요’ 98.1%, △’수분감 만족도’ 95.9%, △’제품 만족도’ 97% 등 총 12개 항목에서 90%가 넘는 높은 만족도를 기록했다.

 ‘카밍 바이오틱스 퀵 수딩 패드’는 △’수분감 만족도’ 98%, △’열감해소 만족도’ 99%, △’빠른진정 만족도’ 96%, △’제품 만족도’ 97% 등 15개 모든 설문 항목에서 90% 넘는 만족도를 기록, 11개 항목에서 95%이상이라는 높은 만족도를 달성했다. 

‘카밍 바이오틱스 선 에센스’는 24시간 수분 지속력의 가볍고 촉촉한 저자극 선 에센스로 스킨케어와 선케어의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선케어 제품이다. 백탁 현상 없이 에센스처럼 가볍고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임상으로 검증된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지수가 산뜻하지만 완벽하게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모공을 막지 않는 제형으로 여드름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하였고, 이지 워시 포뮬러 (EASY-WASH FORMULA)로 1차 세안만으로도 잔여물 없이 깔끔하게 클렌징이 가능하다.

‘카밍 바이오틱스 퀵 수딩 패드’는 민감한 피부에 수분감을 가득 채워주는 급속 진정 바이옴 패드다. 기존 카밍 바이오틱스 라인 대비 더욱 업그레이드된 ’시카 6종 리포좀 콤플렉스’, 식물성 뮤신이 함유되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고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빠른 진정∙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부드러운 고밀착 3중 레이어 원단을 사용하여 피부 자극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며 원단 중간층 펄프가 진정 에센스를 가득 머금고 있어 오래 촉촉함과 쿨링감을 전달하여 민감해진 피부의 붉은 기와 열감을 해소해 준다. 
 
두 제품 모두 ‘카밍 바이오틱스’ 라인의 포스트바이오틱스 핵심성분이 함유되어 진정, 강화, 보습 3단계 맞춤 케어로 민감성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컨디션을 강화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