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결점 베이스 연출을 위한 메이크업 치트키!
무결점 베이스 연출을 위한 메이크업 치트키!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2.06.21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니스프리, ‘모이스처 실크 베이스’ 출시

이니스프리가 샵에서 메이크업 받은 듯 매끄러운 피부결로 연출해 주는 올인원 메이크업 베이스 ‘모이스처 실크 베이스’를 출시했다.

이니스프리의 신제품 ‘모이스처 실크 베이스’는 고급스러우면서 자연스러운 톤 보정으로 전문가의 손길이 닿은 듯 매끈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기존 제품 대비 백탁도를 약 21% 감소시킨(리뉴얼 전 제품 미네랄 메이크업 베이스 대비 / 시험호수: 1퍼플) 투명 커버 파우더 효과로 하얗게 들뜸 없이 내 피부인 듯 자연스럽고 화사한 피부 톤으로 연출해준다. 또한, 과다 분비된 피지를 흡수하는 ‘실크 세범 파우더’ 함유 포뮬러가 모공을 매끈하게 커버하고, 사용 직후 눈에 보이는 모공 크기 14%, 눈에 보이는 모공 개수 32%의 일시적 감소 효과(2021.09.27~2021.10.05 시험 /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주) / 만 20~35세의 성인 여성 31명 대상 / 시험 호수 : 1 퍼플)를 선사해 모공 끼임이나 뭉침 고민 없이 실크처럼 매끄러운 피부결로 연출을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수분감 있게 발리며 실키하게 마무리되는 가벼운 텍스처가 딱풀을 바른 듯 밀림 없이 밀착되며, 12시간 피부 보습 지속력2)으로 속당김이나 건조함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자외선, 미세먼지, 블루라이트 차단에 도움을 주는 ‘트리플 쉴드 포뮬러’가 적용되어 일상 속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모이스처 실크 베이스’는 퍼플, 그린, 피치의 3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고민되는 피부 톤에 따라 맞춰서 사용 가능하다. △피부의 노란기를 커버하여 맑은 안색으로 연출해주는 제품을 찾는다면 ‘퍼플’을, △피부의 붉은기 커버로 깨끗한 피부 톤을 선사하는 제품을 찾는다면 ‘그린’을, △어둡고 칙칙한 피부 톤을 생기 있게 연출하는 제품을 찾는다면 ‘피치’를 추천한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요즘, 습하고 더운 날씨로 인해 무너지기 쉬운 여름철 메이크업이 고민인 분들을 위해 뛰어난 밀착력으로 오랜 시간 무결점 베이스를 선사하는 ‘모이스처 실크 베이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누구나 손쉽게 자연스러운 톤 보정 효과는 물론,  자외선 차단 효과까지 한 번에 충족되는 올인원 메이크업 베이스로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제품이 될 것”이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