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초공진,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방송 효과 톡톡
에이블씨엔씨 초공진,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방송 효과 톡톡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6.21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문량 전주 대비 약 192% 증가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대표 김유진)의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초공진(CHOGONGJIN)’이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3’ 방영 이후 주문량이 전주 대비 약 192% 증가했다고 21일 밝혔다.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3'는 혼자 사는 중년 여자 스타 박원숙과 혜은이, 김청, 이경진이 출연해 중·장년 여성들의 다채로운 싱글 라이프를 보여주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14일 방송분에서는 배우 김청이 고생하는 언니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로 ‘초공진 소생 진 크림’을 선물하는 장면이 방영됐다.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방송은 동시간대 시청률 1위(5.3%)를 기록했으며 온라인상에서 ‘김청이 선물한 화장품’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고 분석했다. 

‘초공진 소생 진 크림’은 초공진만의 열감 케어 기술을 통해 피부의 열감은 내리고 탄력은 끌어올리는 안티에이징 한방 화장품이다. 강력한 탄력 리프팅과 촉촉한 발림성으로 진행 중인 노화를 케어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제공한다. 

초공진은 동의보감에서 영감 받은 BIO공진™ 처방을 적용해 탄력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에이블씨엔씨의 고기능성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다. 토탈 안티에이징은 물론 탄력·리프팅, 장벽 강화, 광채·보습, 영양케어 등 피부 노화 고민에 맞춰 다섯 가지 솔루션을 제안한다.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본부 조예서 이사는 "이번 방송 이후 많은 고객분들이 초공진 소생 진 크림에 높은 관심을 보이며 제품 문의가 급증했다"며 "보다 많은 5060 여성들이 초공진의 차별화된 효능과 품격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소통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에이블씨엔씨 초공진은 이 같은 고객 성원에 힘입어 이 달 말까지 방송에 소개된 ‘초공진 소생 진 크림’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카카오톡 플러스에서 초공진 공식 계정을 친구 추가하면 오프라인몰에서 즉시 사용이 가능한 10% 추가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초공진은 전국 미샤 매장을 비롯해 에이블씨엔씨 종합 온라인몰인 마이눙크, 11번가, 쿠팡 등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