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뷰티플레이에서 37가지 바르는 재미 느껴봐~
명동 뷰티플레이에서 37가지 바르는 재미 느껴봐~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2.06.22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팜ㆍ믹순 등 7~8월 전시 브랜드 선정
코로나 완화로 국내외 홍보ㆍ마케팅 본격 추진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원장 이재란)은 최근 명동 K-뷰티 체험·홍보관인 뷰티플레이에서 7~8월 동안 홍보 전시할 화장품 브랜드 37개를 선정했다. 사진은 뷰티플레이 내부 모습과 이재란 원장(사진 가운데 아래쪽)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원장 이재란)은 최근 명동 K-뷰티 체험·홍보관인 뷰티플레이에서 7~8월 동안 홍보 전시할 화장품 브랜드 37개를 선정했다. 사진은 뷰티플레이 내외관과 이재란 원장(사진 가운데 아래쪽)

[장업신문 김유진 기자](재)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원장 이재란, 이하 ‘연구원’)은 명동 K-뷰티 체험·홍보관(이하 ‘홍보관’)에서 제품을 전시할 국내 화장품 기업 37개사 307개 제품을 최종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홍보관 입점 모집에 5월 13일~6월 9일까지(4주간) 총 91개 기업이 신청해 2.5:1의 경쟁률을 보였다. 선정된 화장품 기업은 각사의 대표 제품을 앞으로 2개월간(7~8월) 홍보관에 상시 전시하며, 내방객들을 대상으로 홍보관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홍보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연구원은 코로나19 방역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됨에 따라 이번 7~8월을 기점으로 본격적으로 선정 기업의 브랜드 홍보와 비즈니스 활동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홍보관은 보건복지부에서 후원하고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주관·운영하는 K-뷰티 홍보 플랫폼으로, 우수한 제품을 개발·생산하고도 비용과 노하우 부족 등 현실적 한계로 인해 홍보와 영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 화장품 기업에게 제품을 전시·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공간이다.

홍보관에서는 매 격월(짝수 월) 전시 기업 모집을 통해 30~40개 기업을 선정해 전체 200여 개 이상 제품을 상시 전시하고, 고객들이 직접 사용·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전시 확정된 기업에게는 앞으로 2개월간 홍보관에선 운영하는 내·외국인 단체행사 연계, 원데이 클래스 홍보 연계, 단독 팝업스토어 행사,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 블로그 리뷰, 수출 마케팅 등에 우선 지원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화장품(미용) 분야의 전문가를 초청하여 전시되는 브랜드 제품을 활용한 체험 프로그램 운영 등 다양한 방면에서의 지원을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연구원 이재란 원장은 “코로나19로 침체된 중소 화장품 업계를 위해 우수한 국내 화장품들이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연구원이 앞으로 더욱더 노력하겠다고”라고 밝혔다.

뷰티플레이 7~8월 전시브랜드는 다음과 같다. 

△울트라브이 △율아리엘 △아트페이스 △네오팜 △더마뮬러 △이퀄리브 △마일리솝 △뷰런치 △카보엑스퍼트 △조이코스 △타임리랩스 △큐템 △셀파크글로벌 △에르쯔틴 △아미니 △씨앤씨앤 △더코스코리아 △S2ND △뷰티언스 △내츄럴코리아 △올인원 △파워플레이어 △노아자 △헬스랩 △믹순 △엘모어 △다름인터내셔널 △라온재인 △앱솔룹 △메이포레 △에스비엘아이엔씨 △사로매 △레시피 △트로이아르케 △오띠인터내셔널 △마댕 △에이치엘비생활건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