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테크닉스, 7월 ‘올영PICK’ 프로모션 참여
리얼테크닉스, 7월 ‘올영PICK’ 프로모션 참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7.06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한달 간 진행

글로벌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리얼테크닉스(REAL TECHNIQUES®)’가 7월 한달 간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을 통해 진행되는 ‘올영픽(Pick)’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올영픽(Pick)’은 올리브영이 선정한 이달의 브랜드 제품 중 그간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은 베스트셀러 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7월 올영픽 프로모션은 미용 소품 카테고리로는 최초로 진행되며, 리얼테크닉스는 퍼프 아이템을 대표해 원조 메이크업 스펀지로 유명한 ‘미라클 스펀지 기획 2개입’ 세트를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미라클 컴플렉션 스펀지’는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뷰티 크리에이터들의 절대적인 지지로 별칭 ‘오렌지 스펀지’로 더욱 잘 알려진 리얼테크닉스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이다. 파운데이션, 비비 크림 등 리퀴드 타입에 특화된 베이스 툴로, 메이크업의 밀착과 커버력을 높여 결점 없이 완벽한 피부를 오래도록 지속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마른 상태로 사용하면 매트한 피부 표현을, 물에 적셔 사용할 경우 촉촉하고 입체적인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리얼테크닉스 관계자는 “여름 시즌과 이에 맞물린 엔데믹에 대한 기대감으로 메이크업과 뷰티 툴에 대한 니즈가 다시금 높아지고 있다. 리얼테크닉스에서 처음 진행하는 올영픽 프로모션을 위해 더위와 땀으로 인해 무너지기 쉬운 베이스를 장시간 완벽하게 유지시켜 줄 ‘미라클 컴플렉션 스펀지’ 기획 세트를 준비해 보다 폭 넓은 할인가로 한달 동안 제공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