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칸오일, ‘브룸 드 마로크’ 올리브영 공식 론칭
모로칸오일, ‘브룸 드 마로크’ 올리브영 공식 론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7.06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중해의 정취가 담긴 프래그런스 미스트

프리미엄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지중해의 정취가 담긴 프래그런스 미스트 ‘브룸 드 마로크(Brumes du Maroc)’를 올리브영에 공식 론칭했다고 6일 밝혔다.

‘브룸 드 마로크’는 모로칸오일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의 향을 완벽하게 재현한 프래그런스 미스트로 헤어와 바디에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스파이시 앰버와 스위트 플로랄 노트가 블렌딩된 이국적인 향으로 마치 지중해에서 여유로운 휴가를 보내는 듯한 기분을 선사해 리프레시가 필요할 때마다 적당량 분사하면 기분전환에 도움이 된다. 모로코 남서 지역에서만 자생하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아르간 오일과 비타민E가 헤어와 바디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며, 프랑스어로 ‘모로코의 안개’를 뜻하는 제품명에 걸맞게 부드럽고 섬세한 입자가 고르게 분사된다.

해당 제품은 올해 초 출시된 이후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과 휴대하기 좋은 핸디한 사이즈로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비롯한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기프트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올리브영 입점 기념으로 특별한 가격에 판매하는 동시에 지중해의 푸른 물결과 하얀 파도를 연상시키는 몽환적인 디자인의 헤드 스카프 기프트 세트도 별도 판매한다.

모로칸오일 마케팅 담당자는 “론칭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 최초의 프래그런스 미스트를 올리브영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며, “누구나 선호하는 편안한 향과 부드러운 입자를 가진 제품으로 올리브영 고객들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