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키퍼스, ‘코리아 비건페어 2022’ 참여
플래닛키퍼스, ‘코리아 비건페어 2022’ 참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7.07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비누 체험존 운영 및 제로웨이스트 제품 할인 판매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플래닛키퍼스’가 국내외 비건 산업의 트렌드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제3회 ‘코리아 비건페어 2022’에 참여한다.

7월 8일(금)부터 10일(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이번 ‘코리아 비건페어 2022’에서 ‘플래닛키퍼스’는 자연 원료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전하는 천연비누 공장 ‘플래닛키퍼스 팩토리’와 지구를 보호하는 착한 소비를 제안하는 ‘플래닛키퍼스 샵’ 등을 알린다.

플래닛키퍼스 팩토리에서는 비건페어 방문객들이 더욱 청결하고 안전하게 페어를 관람할 수 있도록 팩토리에서 제작하는 프랑스 귀족들의 피부 시크릿 케어 아이템 ‘마르세유 비누’ 체험존을 운영한다. 페어 현장에서 플래닛키퍼스 팩토리만의 블랜딩 향 시연과 천연비누 제조 과정 등을 보여줄 계획이며, 기업이나 단체의 친환경 운영을 위한 천연비누 OEM 상담도 가능하다.

플래닛키퍼스 샵에서는 플래닛키퍼스가 제안하는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직접 제작한 제로웨이스트 제품을 판매한다. 에코 라이프스타일의 첫걸음마를 떼는 사람들을 위해 대나무 칫솔과 고체치약, 에코백, 비건 화장품, 라루에뜨 천연비누, 샴푸바, 컨디셔너바 등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플래닛키퍼스는 이번 페어에 비건 인증받은 화장품 ‘러브 바이 플래닛키퍼스’를 협찬했다. 행사 기간 동안 플래닛키퍼스 부스에서 ‘러브 바이 플래닛키퍼스’ 라인 토너, 로션, 앰플, 에센스, 크림 기초 5종 세트를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전시와 더불어 환경보호 활동을 지원하는 광고 배너 무료 노출 캠페인도 함께 진행한다. 해당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는 친환경 관련 사업/활동 기업, (비영리)기관, 개인, 자조 모임 등은 QR코드를 통해 상시 접수하면 된다.

한편, ‘플래닛키퍼스’는 지속 가능한 친환경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다. 천연비누, 비건 화장품, 에코백 등 생활용품을 제조 및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