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 목욕탕 레시피X야놀자 콜라보 프로모션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X야놀자 콜라보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7.08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숙박 예약 시 신제품 ‘OMG 배쓰 투고 키트’ 2종 중 1종 랜덤 증정

목욕탕 때라피(때+therapy)를 통해 건강한 Body & Soul을 제안하는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K-Bath 브랜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가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야놀자를 통해 부티크 호텔 숙박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들 대상으로 OMG 배쓰 투고 키트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증정하는 OMG 배쓰 투고 키트는 브랜드 베스트 셀러와 신제품 및 추가 증정품으로 구성되었으며, 초록 패키지의 OMG 배쓰 투고 키트 오리지널과 핑크 패키지의 OMG 배쓰 투고 키트 아크네 2종으로 제작했다.

피부 각질 제거 및 보습 효과의 OMG 배쓰 투고 키트 오리지널은 ‘바디 필링 패드 오리지널’ 2매와 ‘바디 필링 패드 스트롱’ 2매, ‘워시오프 바디 밀크’ 트래블 사이즈 100ml가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볍고 시원한 소재의 여름 바캉스 가방으로 적합한 네트백과 워시오프 바디 밀크 샘플 3매를 증정품으로 추가 구성했다. 피부 각질 제거뿐 아니라 작은 트러블부터 염증성 트러블까지 케어해주는 OMG 배쓰 투고 키트 아크네는 신제품 ‘바디 필링 패드 트러블 케어’ 6매에 증정품인 ‘살리실산 아크네 바디 워시’ 샘플 3매와 네트백이 함께 구성되었다.

해당 이벤트는 야놀자를 통해 부티크 호텔 숙소를 예약한 후 체크인 시 예약 내역을 인증한 고객들 대상으로, 7월 10일까지 현장에서 키트 1종이 선착순으로 랜덤 지급된다.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코로나19 확진자가 급격히 늘어나면서 아늑한 객실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프라이빗한 호캉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라며,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OMG 배쓰 투고 키트 2종은 피부의 묵은 각질 제거는 물론 몸드름, 등드름 케어까지 책임지는 알찬 구성으로, 야놀자를 통해 호캉스를 즐기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 높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