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수부지 인생토너’ 랩클 토너 1+1 프로모션
현대약품, ‘수부지 인생토너’ 랩클 토너 1+1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7.14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랩클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

현대약품(대표이사 이상준)이 기능성 화장품 ‘랩클’의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오는 24일까지 ‘랩클 펩타이드 크림 스킨 모이스처라이징 토너’(이하 토너)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대약품은 높은 온도와 습도로 인해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기 쉬운 여름철을 맞아, 피부 관리를 돕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장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현대약품은 해당 기간 동안 자사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랩클의 토너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1+1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제품인 랩클 토너는 특허받은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한 제품으로, 풍부한 영양과 수분감이 특징이다. 끈적임 없는 촉촉한 제형과 뛰어난 보습력, 자극없이 산뜻한 느낌 등의 요소들과 ‘수부지 인생토너’라는 후기 등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 까다롭기로 유명한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셀런트 등급을 획득하고, 임상 시험을 통해 100시간 보습 지속력을 인정받았으며, 국내 뷰티 리뷰 플랫폼 글로우픽 2021 어워드에서 크림토너 부문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현대약품 랩클 관계자는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 어려운 여름철에는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기 위한 관리가 필수”라며 “랩클의 토너는 유수분 균형을 위한 보습과 미백/주름개선까지 가능한 제품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피부 관리를 위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