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X레오제이 라이브 커머스 진행
잇츠스킨X레오제이 라이브 커머스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7.14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수딩 젤 크림 스페셜 에디션 대용량 론칭

 

잇츠한불(대표 김양수)의 클리니컬 솔루션 브랜드 잇츠스킨이 레페리 소속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와 함께 파워 10 엘아이 수딩 젤 크림 감초줄렌 스페셜 에디션 출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19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9일 오후 6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하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는 뷰티&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 소속 아티스트 레오제이와 쇼호스트 오하나가 출연한다. 레오제이는 그의 SNS로 수차례 언급한 잇츠스킨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수딩 젤 크림 감초줄렌을 비롯, 파워 10 포뮬라 이펙터 감초줄렌 등 제품의 주요 특장점을 소개하며 시청자들과 실시간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잇츠스킨은 이번 라이브를 통해 첫 선을 보이는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수딩 젤 크림 스페셜 에디션 대용량’과 ‘파워 10 엘아이 이펙터 감초줄렌’으로 구성한 패키지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패키지는 ▲파워10 포뮬라 엘아이 수딩 젤크림 스페셜 에디션 및 이펙터 2개 ▲파워10 포뮬라 엘아이 수딩 젤크림 스페셜 에디션 및 이펙터 ▲파워10 포뮬라 엘아이 수딩 젤크림 스페셜 에디션 1+1 ▲파워10 포뮬라 엘아이 수딩 젤크림 스페셜 에디션 등 총 4가지로, 잇츠스킨의 베스트셀러 제품 2종을 라이브커머스 진행 시간인 1시간 동안만 최대 43%의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수딩 젤크림 스페셜 에디션’은 기존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수딩 젤크림’ 용량 대비 20ml 증가한 대용량 버전으로 출시된 제품으로 레오제이 라이브커머스를 위해 특별 생산되었다고 밝혔다. 이는 잇츠스킨 특허 성분 만년초 권백을 함유한 보습 수딩 크림으로 리뉴얼 이전 제품의 급속 진정 및 쿨링 케어, 수분 진정 효능은 그대로 적용했다.

레오제이는 “감초줄렌 젤크림은 기존 젤크림 고정관념을 깬 제품”으로 “메이크업 전에 발라도 밀리지 않고 산뜻하게 흡수돼 촉촉한 마무리감을 자랑하는 크림” 이라며 제품에 대한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잇츠스킨은 이번 라이브커머스를 기점으로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수딩 젤크림 스페셜 에디션’ 제품 판매를 본격화할 전망이다.

잇츠스킨 관계자는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수딩 젤 크림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던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와 함께하는 라이브방송을 통해 스페셜 에디션 대용량을 처음 선 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잇츠스킨은 브랜드에 보내주신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감초줄렌 라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이번 라이브커머스를 기획했다”라며, “잇츠스킨의 기술력이 돋보이는 제품을 최대 규모 고객 혜택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