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x하다라보, 하리보 골드베어 투명컵 증정 이벤트
올리브영x하다라보, 하리보 골드베어 투명컵 증정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7.18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Z세대 취향 저격! 커뮤니티 밈을 활용한 특별 프로모션

히알루론산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하다라보가 올리브영과 함께 하다라보 베스트 셀러 기획 제품 구매 시 하리보 골드베어 투명 컵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18일부터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커뮤니티에서 회자되고 있는 비슷한 네이밍으로 발생된 “하다라보 사오랬더니 하리보를 사왔다.”라는 밈을 바탕으로 기획된 프로모션이다. 밈(meme)은 단순히 재미 있는 사진, 영상이나 유행어 외에도 에피소드 등을 통칭하는 용어로, 최근 MZ세대들의 컨텐츠의 주축이 되고 있는 요소이자 컨텐츠 그 자체이다.

이에 하다라보는 MZ세대들의 눈길을 사로잡기 위해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젤리 브랜드 하리보의 감성을 담은 ‘골드베어 투명컵’ 증정 이벤트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단독 진행한다. 하리보는 쫄깃한 식감과 상큼한 맛, 귀여운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든 쉽게 접할 수 있는 간식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한국에서 구매하기 힘든 제품들도 많아 해외 쇼핑 시 필수 구입 아이템으로 MZ세대들 사이에서 주목 받고 있다.

7월 31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브랜드 스테디셀러인 ‘고쿠쥰 로션&밀크&크림 기획세트’와 ‘고쿠쥰 로션 500ml’ 구입 대상자들에게, 하리보 골드베어 200ml 투명 컵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하단 이중 구조로 제작된 증정품은 핑크와 블루 컬러 중 랜덤으로 제공되며, 골드베어 젤리 피규어들이 자유롭게 움직이는 시각적, 청각적 즐거움을 더해 하리보만의 귀여움이 돋보이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내구성도 뛰어나기 때문에 소장 가치가 높아 MZ세대의 구매욕을 자극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의 메인 품목인 ‘고쿠쥰 로션&밀크&크림 기획세트’는 37% 할인된 18,900원에 구입 가능해 가성비 높게 여름철 보습 케어가 가능하다. 고쿠쥰 라인은 하다라보만의 히알루론바이옴™을 더해 더욱 강력해진 4중 히알루론산 보습을 선사하며, 3종을 함께 사용할 시 속 건조를 해결해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유해 성분 6가지와 알레르기 유발성분을 배제한 제품이기 때문에 문제성 및 민감해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하다라보 브랜드 담당자는 “하다라보만의 마일드한 보습을 MZ세대에게 전하고 싶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가성비 높은 가격은 물론 하리보 굿즈 컵 추가 증정으로 여름 철 지친 피부와 몸에 수분을 충전 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