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 목욕탕 레시피X제인마치 메종 콜라보레이션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X제인마치 메종 콜라보레이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7.21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섬머 배스케이션’(Bath-cation) 팝업스토어 진행

목욕탕 때라피(때+therapy)를 통해 건강한 Body & Soul을 제안하는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K-Bath 브랜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가 프렌치 라이프스타일 제인마치 메종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주요 컨셉인 섬머 배스케이션(Bath-cation)은 Bath(배쓰)와 Vacation(베케이션)의 합성어로, 올 여름 바캉스 시즌을 겨냥해 마치 프랑스의 목욕탕으로 휴가를 떠난 듯 일상뿐만 아니라 휴양지에서도 편안하고 상쾌한 바디 케어를 즐길 수 있다는 의미를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21일부터 진행되는 팝업에서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국민 때 패드로 불리는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바디 필링 패드 ‘오리지널’과 바디 필링 패드 ‘스트롱’이 메인 제품으로 전시와 함께 특별 가격으로 판매 될 예정이다. 이에 더불어 이번 콜라보를 통해 특별히 제작된 굿즈 상품으로, 제인마치 메종의 시그니처 프렌치 감성을 그대로 담아낸 디자인에 방수 기능까지 더한 실용성 있는 엄목레 바캉스백까지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현장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계정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시, 바디 필링 패드 낱장을 랜덤으로 증정하는 참여형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될 예정이다.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섬머 배스케이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브랜드의 주력 제품과 제인마치 메종의 시그니처 컨셉인 프렌치 라이프스타일을 접목하여, 팝업 스토어 방문만으로도 여행을 떠난 듯한 느낌을 선사하고자 했다”며, “무더운 여름 날씨를 피해 프랑스의 작은 목욕탕에 온 듯, 여행의 설레임을 안고 시원하게 더위를 날려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와 제인마치 메종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진행되는 팝업스토어는 7월 21일부터 7월 30일까지 10일간 (24일 일요일 휴무) 성수동에 위치한 감각적인 편집샵 제인마치 메종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