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 레오제이와 함께 한 ‘네이버 쇼핑 라이브’ 완판
잇츠스킨, 레오제이와 함께 한 ‘네이버 쇼핑 라이브’ 완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7.21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분 만에 완판 매출 2억원 달성

잇츠한불(대표 김양수)의 클리니컬 솔루션 브랜드 잇츠스킨이 19일 레페리 소속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와 함께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해 2분 만에 완판, 매출 2억원을 달성하며 성료하였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진행된 잇츠스킨X레오제이 라이브커머스에는 약 12만명의 시청자가 시청하며 네이버 라이브 방송 동시간대 전체 카테고리 시청수와 구매수 모두 1위를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일부 구성은 방송 시작 후 2분도 지나지 않아 준비된 수량을 모두 완판, 전 품목 모두 매진을 달성하며 잇츠스킨의 저력을 입증했다.

방송 전부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의 원픽으로 화제를 모은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수딩 젤 크림 스페셜 에디션’은 기존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수딩 젤크림’ 대비 20ml 증가한 대용량 버전으로 레오제이 라이브커머스를 위해 특별 제작된 만큼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수딩 젤 크림 스페셜 에디션‘은 잇츠스킨의 특허 성분인 만년초 권백을 함유한 보습 수딩 크림으로 급속 진정과 쿨링 케어 등에 탁월하며, 젤크림 특유의 건조함, 속당김, 화장 번짐 현상을 보완한 제품이다. 이는 기존 젤크림의 고정관념을 깬 제품으로 평가받으며 손대식 메이크업아티스트 등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에게도 제품성을 인정받았다.

잇츠스킨 관계자는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와 함께한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수딩 젤 크림 스페셜 에디션 대용량’과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이펙터 감초줄렌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수 있었다.”며 “레오제이와 시청자들의 활발한 소통과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 덕분에 한정판으로 준비한 모든 수량을 완판할 수 있었으며 이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잇츠스킨은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강화로 이커머스 시장을 확대해갈 예정이니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잇츠스킨은 이번 라이브커머스에서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수딩 젤 크림 스페셜 에디션 대용량’과 ‘파워 10 엘아이 이펙터 감초줄렌’으로 구성한 패키지 상품을 최대 43%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였다. 또한 전 품목 무료배송과 함께 라이브 방송 참여 고객 중 구매 인증한 고객 200명을 추첨하여 소소일작 메모리북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