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너지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소중한습관’ 론칭
시너지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소중한습관’ 론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7.21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획기적인 영유아 제균 케어…베이비라인 4종 공개

의료바〮이오 스타트업 ‘시너지팜’이 자연주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소중한습관’을 공식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

대표 제품인 ‘소중한 습관 아기 엉덩이 피니셔’는 영유아 발열의 주요 원인으로 꼽히는 요로감염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는 제품으로 주목받는다. 국제 공인 기관을 통해 최근 실시한 임상시험에서 대장균 및 황색포도상구균, 칸디다균 등 요로감염의 주요 원인균을 각각 99%, 98%, 99% 제거하는 것으로 검증한 제품이다. 또한 100% 자연 유래 성분만으로 이 같은 제균 효과를 내는 것은 ‘소중한습관 아기 엉덩이 피니셔’가 업계 최초라는 것이 시너지팜의 설명이다.

‘소중한습관 아기 엉덩이 피니셔’는 기저귀를 갈 때 물 없이 간편히 아기의 엉덩이를 닦을 수 있는 ‘노-워시(No-Wash)’ 타입으로 편의성을 높인 것은 물론, 황금추출물 등의 성분을 배합한 시너지팜 고유의 ‘G.H.A’ 특허기술을 적용, 안전성에 더해 땀띠나 발진 등의 우려도 말끔히 제거한 제품. 전 성분에 대해 EWG 안전 등급(그린 등급)을 받고, 국제표준화기구의 인증 역시 마쳤다.

함께 출시된 ‘소중한 습관 아기 엉덩이 피니셔 패드’는 휴대성을 더욱 높인 밀봉된 패드 형태의 제품으로 야외에서도 용이하게 사용 가능하다.

‘소중한 아기 목욕바’와 ‘소중한 아기 샴푸바’는 친환경 브랜드 ‘동구밭’과 협업을 통해 출시한 제품으로, 먼저 목욕바는 달맞이꽃오일과 호호바씨오일, 병풀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보습에 탁월한 것이 특징이다. 샴푸바는 동백나무씨오일, 시금치가루 등을 함유해 모발과 두피 영양을 강조한 제품이다.

시너지팜은 소중한 습관을 통해 한국을 대표하는 제균케어 브랜드로 성장한다는 계획이다. 이정식 시너지팜 대표는 “영유아 발열 증상의 20% 이상은 요로감염이 원인으로, 이 중 30% 이상이 재발 경험을 갖고 있다”면서 “'소중한 습관'이라는 브랜드 이름처럼 좋은 습관을 통해 많은 아이들이 겪지 않아도 될 고통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시너지팜은 소중한습관 론칭을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풍성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