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메디힐,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2.07.25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고민별 맞춤 해결책 담긴 다양한 패키지 라인업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해 개인 피부 관리를 넘어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돕는다.

메디힐은 일상 속에서 쉽게 힐링 모먼트를 선물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했으며, 메디힐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다양한 힐링 선물 컬렉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컬렉션 패키지는 ‘메디힐 1일 1팩 힐링데이 컬렉션’, ‘메디힐 스트레스 아웃 컬렉션’, ‘메디힐 힐링 턴오버 컬렉션’ 등 피부 고민별로 맞춤 해결책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메디힐 1일 1팩 힐링데이 컬렉션’은 메디힐 에센셜(6종)·앰플(4종) 마스크팩 총 10종이 1매씩 담긴 제품으로, 피부 고민별로 메디힐 대표 마스크팩을 모두 체험해볼 수 있는 구성이다. ‘메디힐 스트레스 아웃 컬렉션’은 집중적인 진정·수분 케어를 부여하는 메디힐 티트리, 마데카소사이드, 워터마이드 에션셜 마스크 총 15매로 구성됐으며, ‘메디힐 힐링 턴오버 컬렉션’은 대표적인 피부 고민인 수분·진정·탄력·미백 케어를 돕는 에센셜 마스크팩 4종이 총 20매 담긴 구성으로 꾸려졌다.

또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메디힐과 향 전문 브랜드 오센트가 콜라보하여 기획한 ‘메디힐 힐링앳홈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메디힐 힐링앳홈 컬렉션’은 지친 하루 끝에 힐링을 가득 담은 시트 마스크 한 장과 마음까지 위로해주는 향을 더해 나만의 온전한 휴식시간을 전한다는 취지로 기획된 상품으로, '메디힐 X 오센트 우드랜드 인센스 스틱'과, 메디힐의 대표 마스크팩  10매가 담겼다.

메디힐 관계자는 “장기간의 팬데믹으로 몸과 마음이 지치는 요즘, 고객분들이 메디힐을 통해 주변 소중한 사람들에게 보다 쉽게 힐링을 선물할 수 있도록 돕고자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계획했다”며 “이번 입점을 통해 새로운 고객분들을 만날 수 있게 돼 의미가 크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분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전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