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금님표 이천쌀 함유 올인원 클렌저 출시
임금님표 이천쌀 함유 올인원 클렌저 출시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2.07.25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메르, 살사랑 라이스 밸렌스 클렌저
31일 CJ온스타일 플러스 론칭
쌀뜨물 쌀겨팩 미용법 적용
31일 CJ온스타일플러스 통해 선보이는 임금님표이천쌀 '살사랑 라이스 밸런스 클렌저. 사진제공=제이메르
▲31일 오전 5시15분 CJ온스타일플러스 통해 선보이는 임금님표이천쌀 '살사랑 라이스 밸런스 클렌저. 사진제공=제이메르

[장업신문 김유진 기자]이천 특산물인 '임금님표 이천 쌀'을 활용해 모공과 각질 케어는 물론 색조 클렌징까지 가능한 클렌저가 출시됐다.

(주)제이메르는 임금님표 이천 쌀 '살사랑 라이스 밸런스 클렌저'를 오는 7월 31일 오전 5시15분에 CJ온스타일 플러스를 통해 론칭한다고 밝혔다. 

홈쇼핑 최초로 방영되는 살사랑 라이스 밸런스 클렌저는 오래전부터 알려진 미용법인 쌀뜨물 세안과 쌀겨팩의 효과를 클렌저에 담은 제품이다. 

특히 임금님 수랏상에 올리던 이천 쌀을 100% 활용해 △쌀발효여과물 △쌀겨오일 △쌀겨 성분이 함유 된 클렌저로 재탄생 됐다.

이천 지역의 쌀은 예로부터 분지형 지대인 지리적 특성때문에 외부로부터 유입되는 오염원이 없고, 남한강 물줄기의 깨끗하고 무기성분이 많은 물로 재배됐다. 이로 인해 칼륨, 마그네슘, 칼슘, 미네랄등의 영양소 함량이 타지역 쌀에 비해 월등이 높아, 클렌징을 물론 건강한 피부케어가 가능하다.

쌀겨팩 제형에 쌀겨가루와 사철쑥잎가루를 혼합해 클렌징 만으로도 팩을 사용한듯한 효과를 경험할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 살사랑 라이스 밸런스 클렌저는 1, 2차 세안은 물론 쌀 셀룰로오스를 함유해 모공속 노폐물, 각질 피지 제거효과가 우수하다. 

이 외도 자연유래 성분 90% 이상,스킨케어성분 60%이상의미산성 제품으로 자극없이 건강하게 클렌징을 해준다.

회사 측 관계자는 "인체적용시험결과(시험기관 코어덤, 22년5월26~27일 실시)에서 세정효과는 물론 보습, 피부톤 개선, 저자극, 피부민감도에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다. 

살사랑 라이스 밸런스 클렌저는 7월31일 오전 5시15분 CJ오쇼핑플러스 에서 진행되는 방송을 통해 만날수 있으며, CJ온스타일 공식몰에서 선구매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