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코스, ‘코스모프로프 라스베가스 2022’ 참가 성료
㈜나우코스, ‘코스모프로프 라스베가스 2022’ 참가 성료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2.07.26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바이어 뜨거운 주목, OEM·ODM 시장서 경쟁력 입증

㈜나우코스가 ‘2022 북미 라스베가스 미용 박람회(Cosmoprof North America 2022)’에 참가, 긍정적인 현지 반응을 이끌어내며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나우코스는, 독자적인 용해기술이 담긴 다양한 클렌징 및 메이크업 제형을 선보였다. 특히, 최근 스킨케어 스텝을 최소화할 수 있는 제형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스킨케어 제품을 단계별로 사용하지 않아도 충분히 촉촉함을 줄 수 있는 제형을 개발한 것. 구체적으로, 캡슐화한 베이스 제형에 새로운 타입의 젤 크림 텍스쳐를 부여한 특별한 제품을 공개하며 뷰티 전문가 및 여러 해외 바이어들에게 뜨거운 주목을 받고, OEM·ODM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입증했다.

㈜나우코스 관계자는, “이번 해외 박람회를 통해 ㈜나우코스의 차별화된 기술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으며, 앞으로도 함께하는 고객사의 목표 실현에 동반하여, 코스메틱 시장에서 글로벌 품질과 서비스 제공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나우코스는, 2000년에 설립된 글로벌 화장품 OEM·ODM 전문기업으로, 국내외 기업에 스킨 케어, 메이크업, 헤어, 바디, 펫 제품 등 뷰티 전 제품군을 공급하고 있는 기업이다. 또한, ㈜나우코스는 ▲CGMP인증 ▲ISO14001, ISO45001인증 ▲EVE VEGAN 등을 획득해 품질관리 능력을 인정받음은 물론 지속적으로 신제형 개발 및 특허 취득 등 차별화되고 독자적인 기술력을 가지고 있다.

한편, 2003년부터 시작되어 올해로 19번째 열리는 2022년 북미 라스베가스 미용 화장품 박람회 'Cosmoprof North America 2022'는 세계 3대 주요 화장품 미용 박람회 중 북미 지역에서 개최되는 유망 박람회로, 7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Las vegas Convention Center에서 개최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