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오세븐(107), 식초샴푸 재주문 요청 쇄도
원오세븐(107), 식초샴푸 재주문 요청 쇄도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7.26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메이커스 2차 앵콜 펀딩 진행

수백 년을 거쳐 내려온 조상의 지혜, 정성 그리고 한국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한층 더 깊이 있고 건강한 뷰티 솔루션을 선사하는 모던 헤리티지 뷰티 브랜드 ‘원오세븐(107)’이 7월 25일부터 7월 31일까지 카카오메이커스 2차 앵콜 펀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앵콜 펀딩은 지난 7월 4일 진행한 1차 펀딩 이후 소비자들의 연이은 호평과 650건의 재주문 요청이 쏟아지면서 카카오메이커스 측의 요청 하에 성사됐다. 앵콜 펀딩 또한 1차 펀딩과 동일하게 ‘스칼프 퓨리파잉 마이크로바이옴 샴푸’를 카카오메이커스 특별 혜택가로 선주문할 수 있다.

‘스칼프 퓨리파잉 마이크로바이옴 샴푸’는 자연발효식초, 마이크로바이옴 콤플렉스, 10년산 흑초에발효시킨 인삼 등 두피케어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어우러져 두피 진정, 두피 수분 개선, 두피 수분 손실량 감소, 피지 제거, 탄력 개선 등 토탈 두피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두피 세정효과, 두피 진정, 두피 수분, 두피 탄력 임상테스트로 제품력을 입증한 바 있으며 또 탈모 완화를 위한 핵심 성분인 살리실릭애씨드, 덱스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을 함유한 식품의약안전처 보고가 완료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이다.

원오세븐 관계자는 “1차 펀딩에서 보내주신 아낌없는 기대와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2차 앵콜펀딩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특히 여름은 땀, 피지, 열 등 두피에 자극을 주는 요소들이 많아 두피 건강에 각별히 힘써야 할 시기인 만큼, 원오세븐의 식초 샴푸로 두피 건강을 챙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