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홍보관 뷰티플레이, 9-10월 전시품 모집
K-뷰티 홍보관 뷰티플레이, 9-10월 전시품 모집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2.07.26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9일 신청마감...기업당 10개 제품 두달간 전시
최근 내한 관광객 몰려 홍보효과 쑥

[장업신문 김유진 기자]K-뷰티 홍보 체험관인 명동 뷰티플레이에서 전시 기업을 모집한다. 

이번 모집기간은 8월 9일(화)까지다. 선정된 제품은 9월, 10월 두달 간 전시된다. 

또 기업당 최대 10개 제품까지 신청 가능하며, 미백, 아크네 등 제품 라인이 있는 경우, 1개 라인을 신청할 수 있다. 

선정된 브랜드는 전시 외에 뷰티플레이에서 운영하는 △샘플배포 △국내외 라이브커머스연계 △SNS채널 리뷰 등 마케팅과 이벤트 등에 참여 가능하다. 

선정 기준은 △체험 연계 가능한 국내 화장품 브랜드 △제품 품질에 대한 검증 및 인증 완료 브랜드 △우수한 제품력 대비 대중적인 마케팅 활동이 필요한 브랜드 △제품 판매 사이트가 구축된 브랜드 △제품 문제 발생 시 해결 가능한 대응 프로세스 및 고객 센터를 운영하는 브랜드 등 다섯가지 조건이다.

신청방법은 뷰티플레이 홈페이(beautyplay.kr)를 통해 진행한다. 

연구원 측 관계자는 "지난달부터 내한 관광객의 증가하면서 개별, 단체 견학을 요청하는 문의가 크게 늘었다"며 "뷰티플레이 개관 1주년을 맞아, 방문객 대상의 홍보 체험 프로그램을 확대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뷰티플레이는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원장 이재란)이 보건복지부의 지원을 받아 운영 중인 중소 화장품 브랜드 제품을 전시 홍보하는 공간이다. 명동성당 맞은편 PAGE 빌딩 3층에 마련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