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바이 자오담, 클리어런스 세일 진행
굿바이 자오담, 클리어런스 세일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7.27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공 케어부터 피부 진정까지 고민에 따라 선택 가능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이 ‘굿바이 자오담, 클리어런스 세일’ 이벤트를 7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

마녀공장은 클린 뷰티 브랜드 ‘자오담’의 인기 제품들을 최대 80% 할인한다. ‘자연을 오롯이 담아낸다’는 의미를 가진 자오담은 사계절 동안 바람이나 눈, 비 등의 극한 상황을 견뎌낸 쑥, 어성초, 도토리 등 자연의 원료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는 역대급 무더위와 장마 등 변덕스러운 날씨가 이어지면서 피지 과다 분비나 유수분 밸런스 불균형 등 피부 고민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자오담의 인기템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대표 제품으로는 강인한 생명력을 자랑하는 강화도 쑥을 오랜 시간 정성 들여 담아내어 예민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가꾸어 주는 ‘쑥 토닥토닥’과 강원도 홍천에서 자란 도토리를 144시간 발효시켜 모공 케어에 도움을 주는 ‘도토리 모공 쫀쫀’ 라인이 있다.

이외에도 인제 자작나무수액이 피부 깊숙이 수분을 충전해주는 ‘자작나무 수분 채움 토너’, 깨끗한 환경에서 재배된 철원 햅쌀의 영양과 수분을 간직한 ‘햅쌀 든든 보습 스킨’, 청정 제주의 카렌듈라추출물을 함유한 ‘카렌듈라 촉촉 수딩 젤’,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줄 ‘풋사과 수분 퐁당 크림’, 순한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어성초 생기 가득 마스크’ 등도 할인한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그동안 자오담에 아낌없는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신 고객 분들께 마지막으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착한 성분은 물론 뛰어난 제품력으로 건강한 클린 뷰티를 지향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