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라운지, 가로수길 핫플로 주목
셀리라운지, 가로수길 핫플로 주목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7.27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리버리 리빙앤헬스, 플래그십 스토어
Fun&Pop 인테리어로 SNS 포토 맛집 등극

㈜셀리버리 리빙앤헬스(Cellivery Living & Health, Inc.)에서 새롭게 오픈한 ‘셀리라운지(Celly Lounge) 플래그십 스토어’가 Pop하고 비비드한 옐로우 컬러의 외관이 돋보이는 동화 속 원더랜드 콘셉트의 기획 공간 속에서 고객들에게 재미있고, 다양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가로수길의 새로운 ‘뷰티 랜드마크’로 떠오르고 있다.

‘셀리라운지(Celly Lounge)’ 플래그십 스토어는 「더 라퓨즈 (THE RAPUEZ)」, 「셀리그램(Celligram)」, 「바이오늘(Bioneul;)」 3개 브랜드의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하며 구매할 수 있고, 다양한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으며 즐길거리가 풍성한 멀티 체험 공간이다.

2층 살롱으로 이어지는 계단 앞에는 마치 동화 속으로 놀러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포토존이 꾸며져 있다. 옐로우 컬러의 액자 속 소파 뿐만 아니라 계단 벽면에 비치된 다양한 디자인의 거울 앞에서 인증샷을 찍은 뒤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현장에서 바로 포토 인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코인 샘플 자판기를 통해 전 구매 고객에게 체험용 샘플과 셀리카페 이용권을 증정하고 있으며 구매 금액대별 ‘가로수길 리미티드 에디션 에코백’ 및 헤어앰플을 추가 제공한다. 이처럼 셀리라운지 1층 플래그십 스토어는 다양한 제품 체험 공간과 눈에 띄는 포토존으로 오픈행사 이후 SNS 내 가로수길 핫플레이스로 인기를 끌며 방문객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한편, ‘셀리라운지(Celly Lounge)’는 지난 오픈행사에 「셀리그램(Celligram)」 모델 티파니 영의 팬싸인회와 「바이오늘(Bioneul;)」 모델 조윤희 등을 초청한 포토 행사가 열렸으며,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한 가수 박정현의 미니 콘서트가 성황리에 개최되어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