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아름다운재단’에 오뚜기 콜라보 판매 수익금 기부
페리페라, ‘아름다운재단’에 오뚜기 콜라보 판매 수익금 기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8.08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한 영향력 전하는 가치소비 제공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뷰티 얼리어들을 위한 감성 치트키 브랜드 페리페라가 올 5월 식품 브랜드 오뚜기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7월 20일 해당 판매 수익금 일부를 아름다운재단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2022년 5월에 진행한 페리페라X오뚜기 한정판 콜라보는 ‘컬러 맛집 펠스토랑(PERI RESTAURANT)’이란 컨셉으로 페리페라의 베스트 제품 6종을 출시하였다. 이는 페리페라와 오뚜기의 새로운 만남이라는 화제성과 더불어 페리페라 특유의 위트와 감성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페리페라는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아름다운재단에 기부하였으며, 기부금은 자립준비청년(보호종료아동) 자립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판매 수익금 기부에 앞서 눈 여겨봐야 할 점은 콜라보 제품의 단상자 내에 기부 캠페인의 내용 및 안내 문구와 관련 QR 코드를 기재하여, 소비자들에게 기부 캠페인의 내용을 밝히고 제품을 구매한 모든 이에게 자신만의 기부증을 발급하여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줄 수 있는 가치소비를 제공하였다는 점이다.

페리페라 관계자는 “오뚜기와의 콜라보는 페리페라와 MZ세대의 접점을 더욱 높인 것은 물론, 판매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며 지속 가능한 가치 소비 문화를 구축하는데 기여해 뜻깊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속 가능한 활동을 고민하고 준비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