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원, 홍보영상 지원사업 참가사 모집
연구원, 홍보영상 지원사업 참가사 모집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2.08.08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까지 모집...15개 사 선정
이미지ㆍ모션그래피ㆍ사용법ㆍ리뷰영상 중 선택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은 오는 8월 12일까지 2022 화장품 홍보 영상 제작 지원 산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 사진출처=화장품 홍보 영상 샘플.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은 오는 8월 12일까지 2022 화장품 홍보 영상 제작 지원 산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 사진출처=화장품 홍보 영상 샘플.

[장업신문 김유진 기자](재)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원장 이재란)은 보건복지부의 글로벌 화장품 육성 인프라 구축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국내 화장품 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추진하는 2022년 화장품 홍보 영상 제작 지원사업의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 화장품 홍보 영상 제작 지원사업은 8월 중 참여기업 신청을 받아 15개사 심사 및 선정을 완료하고, 9월부터 본격 지원에 들어간다. 

이번 사업은 기업당 3개 이하 제품으로 된 홍보 영상 1편을 지원하며 △이미지성 영상 △모션그래픽 활용 영상 △제품 사용법 영상 △제품 리뷰 및 테스트 영상 중 기업에서 원하는 타입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어 기업의 필요에 따라 맞춤형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참여 신청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등록된 국내 화장품 책임판매업체 및 제조기업이라면 모두 가능하며 8월 12일(금)까지 올코스[http://www.allcos.biz → 교육/세미나 신청]에서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연구원 관계자는 “참여기업 선정은 심사위원회를 통한 서면 및 인터뷰 평가로 진행되며, 기업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신청 기업이 △창업 1년 미만의 뷰티 스타트업 기업 △만 34세 이하의 청년 창업기업 △K-뷰티 체험 홍보관 전시 기업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 주최 화장품 예비 창업자 과정 수강 기업이라면 선정 과정에서 우대받을 수 있다.

 

2022 화장품 홍보영상 지원사업 참가사 모집 일정표
▲2022 화장품 홍보영상 지원사업 참가사 모집 일정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