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멀비, 스킨케어 신제품 2종
포멀비, 스킨케어 신제품 2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8.08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시장확대 위한 홈페이지 리뉴얼

 

프로폴리스 스킨케어 브랜드 ‘포멀비(Formal Bee)’가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꿀 추출물 등을 함유한 ‘프로폴리스 비타C 스킨케어 라인’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 2종은 모두 마스크 제품으로 ‘프로폴리스 비타C 리얼 허니문 글로우 마스크’는 프로폴리스 중에서도 명품으로 손꼽히는 브라질 프로폴리스 추출물 83%와 꿀 추출물, 판테놀,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가 피부에 빠르게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고 글루타티온, 비타민C 유도체가 피부를 맑게 가꿔주는 젤타입의 윤광 워셔블 마스크팩이다.

‘프로폴리스 비타C 데일리 마스크’는 프로폴리스 추출물 10,000ppm과 꿀 추출물, 판테놀,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고 비타민C와 나이아신아마이드가 맑은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으로,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한 장씩 뽑아 사용하는 데일리 시트 마스크이다.

포멀비는 이번 신제품 2종 출시로 에센스 토너, 앰플, 세럼, 크림을 포함한 스킨케어 6종 라인업을 완성해 무더위에 지쳐 생기를 잃은 피부를 꿀광 피부로 가꿔주는 종합 솔루션을 제안한다.

포멀비 마케팅 담당자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인 8월은 무더위속 잦은 야외 활동으로 피부 손상과 노화가 가속화되는 시기이기 때문에 집중적인 스킨케어가 필요하다”라며, “이번에 출시된 프로폴리스 비타C 스킨케어 라인 신제품들은 충분한 수분과 영양 공급을 통해 여름철 외부 자극에 지쳐 생기를 잃고 칙칙해진 피부에 맑은 광채를 찾아주는 썸머 스킨케어 필수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포멀비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글로벌 브랜드 홈페이지와 소셜미디어를 대대적으로 리뉴얼해 글로벌 소비자들과의 소통에 주력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성분중심의 클린뷰티 스킨케어 브랜드인 ‘마리엔메이(Mary&May)’ 와 함께 국내 유통확장 외 러시아, 동남아, 유럽권역 등의 다양한 글로벌 유통망 확장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져나갈 계획이다.

포멀비는 스킨케어와 프리미엄 프로폴리스 성분이 함유된 키즈 스킨케어 브랜드로 나뉘어 다양한 신제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리뉴얼을 기념하기 위해 글로벌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8월 한달간 글로벌 소비자를 대상으로 인플루언서 모집 및 대대적인 제품 리뷰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