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 전후 피부 케어 돕는 간편 뷰티템 주목
바캉스 전후 피부 케어 돕는 간편 뷰티템 주목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8.16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손상 막고 컨디션 높이는 다양한 제품 인기

 

여름 휴가철이 이어지면서 기미 및 잡티 생성, 모공 늘어짐, 피부 열감, 부기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피부 상태는 개인 컨디션과 휴가 일정에도 영향을 주기 때문에 그 어느 때보다 세심한 관리가 중요한데, 손상 전 관리뿐 아니라 손상 후 회복에도 각별히 신경 써야 한다.

이에 뷰티업계에서는 휴가 전후로 손상된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해 피부 컨디션을 높이는 간편한 뷰티템들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특히 앰플, 팩, 크림 등 피부에 직접적인 효능을 선사하는 제품뿐 아니라 피부 마사지를 돕는 롤러 등 홈 케어 아이템들이 소비자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프로’(시즌3)는 자외선으로 인해 얼룩덜룩해진 피부 기미 케어를 돕는 고농축 프리미엄 앰플이다. 동국제약의 핵심 성분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병풀추출물을 함유했으며, 병풀에서 유래된 멜라닌 특허 성분인 마데화이트TM의 함량을 이전 시즌 대비 2배 증량했다. 또한 브라이트닝 성분 멜라드롭(MELADROP)과 멜라닌 특허 성분 3종(Brighlette, 화이트가르시니아, HYWHITHE)이 새롭게 추가됐다.

1일 사용 시 피부 겉 가장 짙은 기미부터 피부 표면 아래 깊은 기미가 개선되며, 1주 사용 시 아직 보이지 않는 피부 속 숨은 기미와 기미 밀도(쌓인 기미 면적)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점이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확인됐다. 피부 흡수도 또한 이전 시즌 대비 142% 증가돼 강력한 피부 침투력과 극대화된 효능을 자랑한다.

아모레퍼시픽 한율의 ‘부들밤 모공팩’ 2종은 피부에 바른 후 물로 씻어내는 방식의 팩 제품이다. 충남 부여산 무농약 밤 껍질을 갈아 넣었으며 부드럽고 얇게 발리면서 피부 온도를 낮춰 모공 축소와 피부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부들밤 말끔피지 모공팩’은 지성과 여드름 피부에 적합한 제품으로 유분과 과잉 피지로 인해 늘어난 모공 속 노폐물을 말끔하게 청소한다. ‘부들밤 깔끔각질 모공팩’은 연약한 건성 피부에 효과적이며 각질과 피부 건조로 인해 탄력이 저하된 모공을 케어해준다.

멘소래담의 ‘더블액션 핫앤쿨 크림’은 목, 어깨, 허리, 다리 등 보디에 쿨링케어와 열감케어를 동시에 선사하는 크림이다. 바르자마자 -7도의 즉각적인 온도 하락으로 고민 부위에 쿨링감을 주며, 쿨링 이후에는 2시간 이상 지속되는 워밍 효과로 자극 받은 부위를 따뜻하게 완화해주고 혈행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제품은 바르기 좋은 크림 타입으로, 손마사지를 통해 고민 부위를 풀어주기 좋다. 또한 빠르게 스며들고 끈적이지 않아 운동 시에도 사용하기 좋다. 상쾌한 허브향으로 특유의 파스 냄새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리얼테크닉스의 ‘크라이오 스컬프 페이셜 롤러’는 부드럽고 간편하게 시원한 마사지 효과를 누릴 수 있는 홈 케어 툴이다.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2중 롤러 구조로 페이스 라인은 물론 보디 라인의 부기까지 케어 가능하다. 큰 롤러는 전체적인 페이스 라인과 목, 팔다리 등의 전신 마사지에 효과적이며, 작은 롤러로는 눈 밑, 관자놀이 등 좁은 부위 관리를 세심하게 관리할 수 있다.

스테인리스 스틸의 차갑고 묵직한 무게감이 피부 열감과 부기 케어에 도움을 주며, 세척이 편리한 소재로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