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데믹 이후 첫 명절…온 가족 겨냥한 추석이벤트 풍성
엔데믹 이후 첫 명절…온 가족 겨냥한 추석이벤트 풍성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9.02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외 마스크 해제로 소비 증가한 뷰티 관련 제품, 건강식품 세트 등 알찬 구성 눈길

올해 추석은 엔데믹 이후 맞이하는 첫 명절이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3년만에 해제된 가운데, 소비자들은 오랜만에 온 가족이 모이는 명절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 위한 선물 준비에 분주하다. 이에 업계는 실외 마스크 해제 이후 소비자 관심이 증가한 뷰티 제품과 가족의 건강을 지켜줄 건강기능식품 세트까지 추석 선물로 제격인 제품들을 구성해 선보이고 있다. 

LG생활건강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후’는 왕후의 귀한 의복과 아름다운 매듭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추석을 맞이하여 행복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후 비첩 자생 에센스 2종 세트’를 선보였다. 귀함을 상징하고 복을 기원하는 매듭 무늬를 세트 케이스에 다채롭게 물들이며 소장 가치를 높였다.

오설록은 추석맞이 선물하기 좋은 프리미엄 티 큐레이션 세트를 제안한다. 총 9종의 오설록 대표 프리미엄 제품을 담은 스페셜 티 에디션은 프리미엄 하드 케이스가 고급스러움을 더해 특별한 날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에 좋다. Non-GMO 사탕수수 재질의 생분해성 PLA 티백을 사용해 안심하고 차를 마실 수 있다. 총 54입의 대용량 구성으로 차 개별의 특징과 추천 음용 방법이 담긴 티 카드도 포함하고 있어 매일 취향에 맞게 차를 즐길 수 있다.

김정문알로에는 온 가족이 함께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는 프리미엄 추석 선물세트 ‘큐어 앤 알로에 기프트 세트’를 출시했다. 이 세트는 제주산 생알로에 성분으로 단품 대비 55%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헤어, 바디, 스킨 제품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와 탄력 저하로 모공이 부각되는 피부를 데일리로 관리할 수 있으며, 모근이 약해진 두피의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줄 제품들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스웨덴 뷰티 테크 브랜드 포레오도 추석을 맞아 9월까지만 구매할 수 있는 ‘한정판 글로우 업 루나 3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클렌징 업계에 유명한 아이템인 ‘루나 3’를 포함해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이 세트는 클렌저 ‘마이크로 폼 클렌저 20ml’와 히알루론산 성분과 스쿠알렌이 함유된 ‘마이크로 캡슐 유스 프리저브 세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피부의 수분 관리와 피부 결 관리를 돕는다. 

지쿱은 고품질의 제품으로 구성한 ‘선물보따리’ 4종 ‘품격·사랑·실속·건강 보따리’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품격 보따리’는 면역력 증진에 효과적인 ‘CK세트(CK 밸런스 파워 + CK 밸런스 헤모)’와 신체의 순환을 돕는 ‘지쿱 심쾌환’으로 구성했다. ‘사랑 보따리’는 노벨의학상을 수상한 텔로미어 이론법이 적용된 ‘텔로미어 세트(케어셀라 티 + 제너럴 밸런스 티)’와 장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제너럴 밸런스 식물성 프로바이오틱스 파워’로 구성해 건강 관리가 필요한 분들께 선물하기에 제격이다. 

또한, 지쿱의 ‘실속 보따리’는 영지버섯에서 추출한 유기게르마늄이 함유된 ‘지쿱카페 게르마늄 3 IN 1 커피’와 ‘지쿱카페 와일드망고 디카페인’으로 구성했으며, ‘건강 보따리’는 건강기능식품인 제너럴 밸런스 식물성 MSM, 제너럴 밸런스 루테인, 제너럴 밸런스 오메가3 등을 담았다. 

건강식품기업 천호엔케어도 추석을 맞아 천호몰에서 ‘마음 담은 한가위 선물대전’을 진행한다. 홍삼, 녹용, 침향을 비롯한 13가지 전통원료를 환으로 만든 원기력단과 녹용홍삼진, 홍삼스틱본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명절 선물로 현금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용돈 봉투와 고급 쇼핑백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일정 금액 이상 구입 시 ‘데일리코어 프로폴리스 아연’ 1박스를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