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들리, 9월 '올영세일’ 참여
니들리, 9월 '올영세일’ 참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9.06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 제품 최대 29% 할인

뷰티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니들리가 9월 1일부터 7일까지 올리브영에서 진행하는 ‘올영세일’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올영세일은 1년에 단 4번, 7일간 진행되는 올리브영의 대규모 정기세일 행사로, 매 시즌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대표 인기 상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과 구성에 선보인다. 이번 올영세일에서 니들리는 환절기 피부 관리에 필요한 토너 패드와 트러블 패치를 중심으로 최대 29% 할인을 진행한다.

‘데일리 토너 패드’는 넉넉한 패드 사이즈와 넘치는 수분 에센스가 특징인 수분 토너 패드로, 건조한 피부에 충분한 수분 공급은 물론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BHA 성분 살리실릭애씨드와 PHA 성분 글루코노락톤이 각질을 부드럽게 정돈해 피부 결을 매끈하게 가꿔준다.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데일리 토너 패드’ 본품+5매 추가 증정 구성과 본품 60매+리필팩 60매까지 대용량 더블 기획 세트를 최대 28%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시카치드 칠링 패드’는 맑은 바람, 자연의 청정 숨결을 머금은 순수 우리나라 편백수와 니들리만의 독자적인 진정 소재 ‘시카치드 콤플렉스’를 함유한 진정 토너 패드로, 외부로부터 자극받은 피부에 즉각적인 진정 효과는 물론 은은한 향으로 마음까지 진정 리프레시 할 수 있다.

또한 ‘안티트러블 겟 리드 오브 패치’는 원하는 피부 고민 부위에 붙이고 꾹 눌러주면 돌기 형태의 마이크로 구조체를 통해 유효성분이 피부 깊숙이 작용해 피부 속에서부터 고민을 해결해주는 제품이다. 특허 기술로 개발된 니들리 마이크로 패치는 올리브영 단독 기획 세트인 12패치부터 12+12 대용량 구성까지 최대 29%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니들리 브랜드 관계자는 “니들리에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님들에게 보답하고자, 9월 올영세일에 적극 참여하게 되었다”라며, “선선한 초가을 바람이 부는 요즘, 피부 컨디션을 케어할 수 있는 니들리 베스트 토너 패드와 트러블 패치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