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메직협 안미려 회장, ‘KMA한복모델선발대회’ 심사위원장 위촉
(사)한메직협 안미려 회장, ‘KMA한복모델선발대회’ 심사위원장 위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9.07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축사자 및 시상자로 참석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안미려 회장은 지난 7월 5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엘리에나 호텔에서 열린 ‘2022 제1회 KMA한복모델선발대회’에 축사자 및 시상자로 참석했다고 밝혔다. 이에 구수연 참가자에게 최우수상(55+)을 시상했다.

이번 행사는 제이액터스가 주최하고 (사)한국모델협회가 주관한 행사로 한복의 대중화를 위해 ‘생활속의 우아함’이라는 슬로건으로 생활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생활한복과 개량한복 위주의 대회로 진행되었다.

또한 취지에 맞게 참가자들의 폭도 넓혀 외국 국적의 참가자와 한복을 사랑하는 30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도록 하여 다양한 참가자들로 눈길을 끌었다.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안미려 회장은 “2022 제1회 KMA한복모델선발대회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우리나라의 한복에 대해 더욱 관심을 갖고 전통적인 것을 이어나가는 데에 큰 의미가 새겨질 것 같다. 이번 대회에 참가한 모든 분들이 자긍심을 느끼고 나아가 한복의 우수성을 널리 알려주시길 바라며 수상하신 분들에게도 큰 박수와 축하를 드린다. 앞으로도 KMA한복모델대회가 꾸준하게 개최되어 더욱이 발전하고 지금보다 많은 분들이 참가하여 우리나라의 전통의상인 한복이 널리 알려지며 더불어 한국의 미의 위상이 높혀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