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생기 잃은 피부, ‘비타민C’ 제품 주목 
환절기 생기 잃은 피부, ‘비타민C’ 제품 주목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9.13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되찾으며 환절기 탄력 케어 하는 다양한 아이템 인기

선선한 바람이 불기 시작하고 낮과 밤의 일교차가 큰 환절기엔 신체 면역력이 저하되면서 피부 면역력이 동시에 떨어지기 쉽다. 특히, 여름철 뜨거운 열기와 자외선으로 기미가 남고 칙칙해진 피부에 연이은 환절기 자극으로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고 피부 손상을 일으켜 탄력이 저하되기 쉽다. 찬바람으로 건조한 날씨가 지속됨에 따라 노화의 가속화로 생기를 잃은 피부에 ‘미백’ 및 ‘항산화’ 케어를 도와주는 비타민C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브이앤코의 ‘브이 코어텍틴 앰플’은 이런 단점을 보완한 높은 안정성의 순수비타민C 성분을 함유해 끝까지 강력한 항산화 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투명 제형과 투명 패키지를 사용한 차별점 돋보이는데 순수비타민C이 히알루론산과 결합해 시간이 지나도 갈변하지 않고 변함없이 신선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피부 자극도 0.00인 저자극 제품으로 피부가 따갑거나 하는 등 고농도 비타민C앰플 사용시 나타날 수 있는 걱정을 덜었다. ‘순수비타민C-히알루론산 결합체’를 함유한 브이앤코만의 독자복합성분 ‘코어텍틴’은 이 외에도 피부 속 효소를 깨워 콜라겐을 증가시키는 ‘프로콜라겐’과 탄력유지를 도와주는 ‘엘라스틴’ 4중 복합물질로 이루어져 건강한 피부 케어를 도와준다.

‘브이 코어텍틴 앰플’은 맑은 피부 유지에 도움을 주는 동시에, 4주 사용으로 피부 속 콜라겐이 최대 16.7% 증가하는 임상 실험 결과를 보이는 등 우수한 탄력 효과를 증명했다. 앰플 외에도, 브이앤코의 모든 제품에는 ‘코어텍틴’이 함유되어 있다. ‘브이 코어텍틴 토너, ‘브이 코어텍틴 크림’을 앰플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탄탄한 환절기 피부 케어를 할 수 있다. 

아크웰 ‘솔라 디펜스 감초C 선스틱’은 눈가 전용 저자극 선스틱이다. 유용성 감초추출물과 비타민C 펩타이브 성분이 눈가의 기미와 잡티 완화에 도움을 준다. 자외선 차단과 함께, 비타민C 펩타이브 성분으로 칙칙한 눈가를 자연스럽고 환하게 케어해준다. 안자극 테스트 완료 및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 완료로 자극이 적어 눈시림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더블유랩의 ‘화이트홀릭 어웨이크닝 토닝 업 크림’은 비타C 캡슐과 비타민 B, C, E 등으로 구성된 비타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 색소 침착과 밝기 개선에 도움을 주는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다. 촉촉하고 가벼운 사용감으로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은 더블유랩의 크림은 제형 속에 비타C 캡슐이 함유되어 있다. 비타C 캡슐은 피부에 롤링 시 부드럽게 녹으며 촉촉하고 산뜻하게 흡수된다. 자연스러운 톤업을 원하거나, 차고 건조한 환경 속 어둡고 칙칙해진 피부톤이 고민인 경우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톤업크림이다. 

CMG제약의 ‘비타브리드’는 비타민C의 낮은 흡수율을 개선한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이다. 비타민C의 피부 흡수율을 30배 이상 높였고 실온에서 비타민C의 안전성을 150배 개선해 스킨케어 제품과 함께 샴푸, 린스, 헤어토닉 등 헤어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비타브리드 스칼프 플러스 샴푸’는 환절기로 푸석해진 두피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핵심 성분 비타브리드CG와 비타민B 복합체가 만나 두피에 12시간 이상 순수 비타민을 공급한다. 또한, 식물성 추출물 콤플렉스로 두피 컨디션을 최적으로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고 우려 성분을 배제한 엄선된 성분들로만 완성한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