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D, 엄지렐라와 '올영라이브' 진행
CKD, 엄지렐라와 '올영라이브' 진행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2.09.14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14일) 저녁 8시 레티노콜라겐 라인 런칭
CKD와 개그우먼 엄지윤이 함께 한 #탄력광끌 캠페인 사진. 사진=종근당건강
▲CKD와 개그우먼 엄지윤이 함께 한 #탄력광끌 캠페인 사진. 사진=종근당건강

[장업신문 김유진 기자]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의 CKD Guaranteed(씨케이디 개런티드)가 오는 14일 오후 8시부터 60분간 올리브영 모바일 앱에서 ‘올영라이브’ 첫 방송을 진행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유튜브 채널 ‘숏박스’와 ‘엄지렐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MZ 대세 라이징 스타 엄지윤이 직접 출연해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CJ올리브영 ‘올영라이브’에서는 씨케이디 개런티드의 ‘저분자 콜라겐 탄력 끌올 캠페인’의 일환으로 개그우먼 엄지윤이 직접 출연하며, ‘CKD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크림’과 ‘CKD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퍼스트에센스’ 2종을 소개한다. CKD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크림은 흡수가 잘되는 저분자 300달톤 콜라겐과 3세대 레티날 성분을 함유한 특별한 조합으로 콜라겐 증가는 물론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CKD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퍼스트에센스 역시 저분자 300달톤 콜라겐과 3세대 레티날은 물론 저분가 효모 콜라겐 94%를 함유해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피부 본연의 기본기를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가벼운 리퀴드 타입으로 세안 후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면 피부가 촉촉하고 탄탄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화장품 사업본부 조영한 본부장은 “가을철 환절기 시든 피부 케어를 위해 흡수가 잘되는 300달톤 저분자 콜라겐과 진화된 3세대 레티날이 특별하게 조합된 레티노콜라겐 제품을 올리브영 라이브커머스 방송 시간 중에는 특별한 혜택으로 소개하는 만큼 많은 애용을 부탁드린다.”라며 “최근 인기 정점을 찍고 있는 엄지윤(엄지렐라)와 레티노콜라겐 캠페인은 물론 올리브영 라이브 방송까지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첫 올영라이브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씨케이디 개런티드는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콜라겐 탄력 끌올’ 캠페인과 관련해 9월 한 달 동안 올리브영 매장에서 ‘스페셜케어존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온라인몰을 포함하여 9월 한 달 동안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씨케이디 개런티드 제품은 온라인 공식몰(https://ckdcos.com/)과 올리브영, 코스트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11번가, 쿠팡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