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화장품 고객만족도 1위 코리아나
기초화장품 고객만족도 1위 코리아나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0.10.12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 베스트 코리아’ 선포 등 CS활동 결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사장 송운한)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회장 송인상)이 주관하는 ‘2000 한국 산업 고객 만족도’조사에서 여성 기초화장품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이번 조사는 소비재 제조업, 내구재 제조업, 일반 서비스업, 행정공공서비스업 등 총 88개 산업을 대상으로 지난 6월 22일부터 8월 5일까지 서울과 6대 광역시에 거주하고 있는 20세 이상 60세 미만의 남녀 1만8백54명을 대상으로 일대일 면접방식을 통해 이뤄졌으며 코리아나화장품은 소비재 제조업 여성 기초화장품 부문에서 1위의 영예를 안았다.



처음 실시한 지난 97년과 98년에 각각 화장품부문 고객만족도 1위 기업으로 선정되었던 코리아나화장품은 지난해 3연패의 위업을 달성하고자 노력하였으나 이를 성취하지 못했다.



이를 계기로 코리아나화장품은 ‘World Best Coreana 선포식’ 등을 통해 고객만족경영에 한층 박차를 가하고 전 임직원의 서비스 지수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고객만족활동을 수행한 결과 올해 다시 1위를 탈환함으로써 여성용 기초화장품 부문의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고객만족도 1위 기업으로서 그 위상을 구축하게 됐다.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전체 국내 여성용 기초화장품군에 대한 만족도는 지난해의 51.0점에서 53.1점으로 다소 높아졌다.



www.corean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