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 인천공항 팝업스토어 오픈
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 인천공항 팝업스토어 오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9.23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면세점 인천공항 T2점 레드 블레미쉬 팝업스토어’ 진행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23일(금)부터 ‘신라면세점 인천공항 T2점’에 ‘레드 블레미쉬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며 글로벌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이 23일(금)부터 오는 11월 17일(목)까지 신라면세점 인천공항T2점에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면세점 내 브랜드 입지를 강화하고 글로벌 고객 대상으로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라인의 인지도를 강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지난 8월 시내 면세점에서의 높은 매출과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인정받아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T1점, 신라면세점 제주공항점에 매장을 추가 오픈한 바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올해 상반기 면세 채널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4% 성장한 것으로 확인됐다.

레드 블레미쉬 팝업스토어는 대형 LED화면에 ICT 기술을 접목해 제품을 소개하는 ‘디지털 뷰티바’ 형태로 운영된다. 누적 판매 1,100만 개를 돌파한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은 물론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폼,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업 선 등 레드 블레미쉬 라인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팝업 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소비자들에게 닥터지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 기간 내 팝업 스토어 내 비치된 태블릿 PC를 활용해 ‘닥터지 AI 옵티미’ 서비스를 체험해볼 수 있다. 얼굴 사진 촬영 후 간단한 설문에 대한 답변을 제출하면 8가지 유형으로 피부 타입을 분석해 적합한 제품 및 생활 습관 등에 대한 솔루션이 제공된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SNS 팔로우 이벤트 및 럭키드로우 행사도 진행한다. 닥터지 위챗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면 레드 블레미쉬 라인과 두피랩 2종이 포함된 키트 파우치를 증정할 예정이다. 럭키드로우 행사에서는 닥터지 제품 본품 및 샘플이 랜덤 증정된다.

또한 공항 면세점의 특성을 고려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지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키트를 랜덤 증정한다. ▲하이드라 아쿠아 라인 3종 ▲선케어 3종 ▲클렌징 키트 ▲로얄 블랙 스네일 2종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키트를 보관할 수 있는 파우치가 함께 제공된다.

황재원 고운세상코스메틱 면세특판팀 팀장은 “국내 최대 국제공항인 인천공항 T2를 찾는 국내외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현재 운영 중인 신라면세점 매장과 별개로 ‘레드 블레미쉬 팝업스토어’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을 확대해 K 뷰티를 대표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서 닥터지의 글로벌 입지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