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펌 x 오라클 메디컬 그룹 MOU
더마펌 x 오라클 메디컬 그룹 MOU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2.10.04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시장 확대 등 상호 시너지 효과 창출 기대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기업 더마펌(한윤재 대표)이 29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소재 더마펌 본사에서 오라클 메디컬 그룹 (노영우 대표원장)과 메디컬 화장품 공동연구개발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더마펌과 업무 협약을 체결한 오라클 메디컬 그룹은 국내 독보적인 피부과 채널과 해외 네트워크, 피부 임상 데이터를 비롯한 노하우 등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메디컬 그룹이다. 그 뿐만 아니라 임상실험센터 및 국내 최고 피부과 의료진을 보유하고 있다. 

협약 체결 후, 양사는 더마펌의 화장품 소재 및 제형 R&D 역량과 오라클 메디컬 그룹의 피부 임상에 대한 풍부한 노하우 및 경험을 바탕으로 메디컬 화장품 개발을 공동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개발된 제품에 대한 효능 검증을 오라클 피부 임상센터를 통해서 진행하고, 최종적인 국내 및 해외 영업은 더마펌의 글로벌 영업채널을 통해 이루어질 계획이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최고의 화장품 R&D 역량 및 글로벌 영업 네트워크를 보유한 더마펌과 K-메디컬 대표 피부과 병원의 피부 임상 경험 및 노하우를 지닌 오라클은 지속적인 정보 공유 및 협업을 통해 각자의 장점을 발휘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확대해 나아갈 예정이다. 

오라클 노영우 대표원장은 “오라클 메디컬 그룹의 풍부한 피부과, 성형외과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더마 코스메틱 대표 브랜드인 더마펌과 화장품 개발을 함께 할 수 있어 기대감이 크다.”라며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더마펌과의 협업으로 획기적인 메디컬 화장품을 런칭하여 세계에서 시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답했다. 

더마펌 CEO 한윤재 대표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펌과 K-메디컬 대표 피부과 병원의 피부 임상 데이터를 지닌 오라클의 협력이 상호 기술력의 시너지로 고효능의 더마 화장품을 소비자에게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좋은 영향력을 주고받으며 글로벌 뷰티 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