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방기원,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베스트셀러 할인
닥터방기원,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베스트셀러 할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0.05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69% 할인 10월 6일 방송

퍼스널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방기원(DR.BANGGIWON)이 오는 6일 오후 7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브랜드 베스트셀러를 최대 69%의 할인율로 선보인다고 전했다.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시그너처 제품인 ‘랩 샴푸’를 비롯해 여성 탈모에 특화된 ‘모아젤 샴푸’, 사계절 사랑 받는 ‘맥주 효모 샴푸’, 롯데홈쇼핑에서 매진 기록을 세운 ‘랩 프레스티지 안티옥시던트 샴푸’를 가장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베스트셀러를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1만 5천원 상당의 두피브러시를 증정하고, 선착순 30명 한정으로 진행되는 타임특가 이벤트에서는 2만원 상당의 두피 스케일러를 3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전 제품은 무료로 배송되며, 네이버 풀필먼트와 연계돼 당일 자정까지 결제한 고객들은 다음날 제품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닥터방기원 관계자는 “환절기에는 다양한 두피 트러블로 인해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며, “환절기에도 건강하게 두피를 관리할 수 있는 제품들을 큰 할인율로 준비했으니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닥터방기원 라이브 방송은 쇼호스트 이민준과 김정현의 진행으로 방송되며, 6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