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2022 얼루어 뷰티 어워드 선케어 부문 수상
듀이트리, 2022 얼루어 뷰티 어워드 선케어 부문 수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0.05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반 쉐이드 쿨 카밍 선스틱’ 위너 선정

‘피부에 진심, 지구에 안심!’을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의 대표 선케어 제품 중 하나인 ‘어반 쉐이드 쿨 카밍 선스틱’이 ‘2022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에서 선케어 부문 위너에 선정되며 엠블럼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뷰티&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얼루어>가 주관하는 ‘2022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는 지난 1년간 출시된 국내외 다양한 뷰티 브랜드 제품을 대상으로 전문가들이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 수상 제품을 결정하는 공신력 있는 뷰티 어워드이다. 듀이트리의 ‘어반 쉐이드 쿨 카밍 선스틱’은 선케어 부문에서 쟁쟁한 경쟁자들을 제치고 올해 최고의 선스틱 제품으로 선정되며 수상의 영광을 얻었다.

선케어 부문 위너로 선정된 ‘어반 쉐이드 쿨 카밍 선스틱’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열 오른 피부에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수분 쿨링 효과와 외부 자극(자외선)에 의해 손상된 피부 진정 효과를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검증받았다. 또한, 부드러운 발림성과 끈적임이 남지 않는 산뜻한 사용감으로 계절에 상관없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이번 수상에 대해 “전문가들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직접 선택을 받는 ‘2022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에서 어반 쉐이드 쿨 카밍 선스틱이 위너로 선정돼, 제품의 우수함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여름이 지나며 눈에 보이는 자외선의 세기는 줄어들지라도 계절에 상관없이 선케어는 꼭 필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듀이트리의 선스틱으로 사계절 내내 간편하면서도 산뜻한 선케어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