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밤B5+ 2.0’ 업그레이드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밤B5+ 2.0’ 업그레이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0.07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욱 강력해진 포뮬라와 업그레이드된 성분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라로슈포제(La Roche-Posay)가 업그레이드된 성분과 더욱 강력해진 효과로 출시 이래 10년만에 처음으로 진화된 ‘NEW시카플라스트 밤 B5+’를 출시했다.

기존 유명세를 떨쳤던 라로슈포제의 ‘시카플라스트 밤 B5’는 매일 외부 환경으로부터의 자극으로 손상*된 피부를 관리하는 데일리 손상케어 크림으로, 라로슈포제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금번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되는 ‘NEW 시카플라스트 밤 B5+’는 기존 시카플라스트 밤 B5의 주요 성분인 판테놀 5%, 마데카소사이드와 함께 프리바이오틱스 추출물 복합체인 특허성분 트라이바이오마TM가 더해졌다. 또한 업그레이드된 고보습 포뮬라가 48시간 동안 피부 보습을 지속시켜주며, 더욱 부드러워진 텍스처, 편안해진 사용감으로 더욱 강력해진 손상 피부장벽의 강화 효과를 선사하며 일상생활 속 발생할 수 있는 크고 작은 외부자극으로부터 약해지고 민감해진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하고 개선해준다.

라로슈포제 관계자는 ‘시카플라스트 밤 B5+’의 업그레이드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기존 시카플라스트 밤 B5의 찐팬(진성 팬) 모집 온라인 공고를 통하여 진성 사용자 3명을 최종적으로 선발하여 함께 촬영한 #인생시카 광고 영상을 비롯하여 인기 인플루언서 리쥬라이크, 카야라니와 함께 ‘#집중손상*케어밤’을 알리기 위한 유튜브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한다. 또한 리쥬라이크와 카야라니 유튜브 채널 구독자를 대상으로 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