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모다, 10월 나들이철 맞아 대대적 프로모션 전개
모다모다, 10월 나들이철 맞아 대대적 프로모션 전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0.07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1 체험단’ · ’땡큐박스’ · 공식몰 ‘가을 할인’ 등 3색 이벤트 동시 진행

바이오 코스메틱 기업 모다모다(대표 배형진)가 본격적인 가을 나들이철 10월을 맞아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6일 밝혔다.

우선 ‘프로체인지 헤어커버스틱 체험단’ 지원자 중 111명을 추첨해 오는 7일 발표하고, 이중 우수한 리뷰를 남긴 11명의 고객에게 11만원의 적립금을 주는 ‘111 체험단’ 이벤트를 준비했다. 해당 이벤트는 모다모다의 전속 모델 배우 이정재가 미국 최고 권위의 방송계 시상식인 에미상 남우주연상을 수상해 세계 ‘넘버 1’의 자리에 오른 것을 축하하기 위해 기획했다.

또한 하반기 주력 상품들을 콤팩트한 사이즈 및 용량으로 묶은 ‘모다모다 땡큐박스’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출시했다. 땡큐박스는 가족, 지인에게 감사 인사를 전할 때 기존보다 작은 크기의 간편한 모다모다 샴푸가 있으면 좋겠다는 고객들의 의견과 요청을 반영해 제작됐다.

땡큐박스는 프로체인지 블랙샴푸 100g과 부스팅 트리트먼트 200g으로 구성된 옵션과 프로체인지 다크닝샴푸 100g과 부스팅 트리트먼트 200g으로 구성된 옵션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휴대성을 강조한 콘셉트로 부담 없이 구매 및 선물할 수 있는 점이 특징으로 개별 제품 합산가 대비 5% 할인된 가격이 적용된다.

오는 17일까지 2주간 모다모다 공식 브랜드몰에서 진행되는 ‘가을 할인’ 이벤트는 모다모다의 주요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23%까지 파격 할인한다. 

이번 ‘가을 할인’ 행사에서는 모든 구매 고객에게 샤쉐 7매입과 ‘모다모다 바나나 장바구니’를 증정하며, 더블 세트(샴푸 6개입)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트리트먼트 40g을 추가 증정한다. 5만 원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오쏘몰 비타민, 정관장 활기력, 신세계상품권 등도 함께 제공한다.

모다모다 배형진 대표는 “가을 나들이철은 봄 나들이철과 함께 모다모다의 주 고객층인 4060의 외출이 많아지는 갈변 샴푸의 수요가 높은 시기”라며 “고객들이 한층 젊어진 모습으로 나들이철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 상품과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