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웰(ACWELL), NEW 뮤즈 ‘서현’ 선정
아크웰(ACWELL), NEW 뮤즈 ‘서현’ 선정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0.07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얼 아쿠아 밸런싱 크림’ 캠페인 화보 공개

비앤에이치코스메틱의 한국 전통 피부과학 화장품 브랜드 아크웰(ACWELL)이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서현을 뮤즈로 선정했다. 서현은 아크웰의 대표 수분 크림 ‘리얼 아쿠아 밸런싱 크림’은 물론 다양한 컨셉으로 감각적이고 무드 있는 캠페인 화보를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피부의 pH를 맞춰주어 유수분밸런스를 잡아주는 ‘리얼 아쿠아 밸런싱’ 라인과 저자극 클렌징 라인의 ‘피에이치 버블 프리 클렌징 젤’, 그리고 곧 새롭게 출시될 신제품까지 순차적으로 아크웰 공식 채널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된 화보 속 아크웰 뮤즈 서현은 깨끗하고 깊이감 있는 무드로 피부에 편안한 생기를 부여하는 아크웰 제품을 한층 더 돋보이게 했다. 서현의 능숙한 화보 연출력으로 신비로우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잘 살려냈다는 후문이다.

화보에서 소개한 제품 아크웰 ‘리얼 아쿠아 밸런싱’ 라인의 1,100만 개 이상 판매된 ‘리얼 아쿠아 밸런싱 크림’은 저자극 안심 처방으로 피부 진정을 넘어서 물을 머금은 듯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데 도움을 준다. 제품 사용 후 즉각적인 보습 개선 및 마스크 자극 후 피부 붉은 톤 개선 임상까지 완료한 크림으로, 요즘 같은 환절기에 피부 건조함과 마스크로 인한 자극을 최소화하여 촉촉하게 진정시켜 주는 제품이다.

그 밖의 클렌징 라인의 ‘피에이치 밸런싱 버블 프리 클렌징 젤’은 거품 세안으로 인한 피부 마찰을 최소화한 버블 프리의 촉촉한 젤 텍스처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8종 히알루론산과 감초 추출물 등을 함유하여 세안 후에도 자극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한다.

아크웰의 ‘리얼 아쿠아 밸런싱 크림’은 10월부터 올리브영에서 특별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아크웰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새로운 모델 선정 기념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