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철 푸석해진 피부에 생기 더하는 뷰티템 인기
가을철 푸석해진 피부에 생기 더하는 뷰티템 인기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0.11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능성 기초 제품, 이너뷰티 식품, 뷰티 디바이스 등 다양한 뷰티템 각광

완연한 가을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건조하고 차가운 가을 바람은 피부를 메마르고 푸석하게 만들어 피부 컨디션을 급격히 떨어뜨릴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건조해진 피부는 탄력이 저하됨에 따라 모공이 늘어나거나 주름이 생길 수 있어 변화가 생기기 전부터 세심하게 관리하는 것이 좋다.

이에 따라 뷰티업계에서는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을 비롯해 피부를 위한 이너뷰티 식품, 뷰티 디바이스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링클셀 코어 세럼’은 영양 성분이 풍부한 슈퍼푸드 퀴노아씨 추출물을 함유해 초기 노화가 시작되는 2030세대의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이다. 고농축의 쫀쫀한 제형의 세럼이 피부에 부드럽고 빠르게 흡수돼 늘어진 피부를 한층 탄탄하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마데카 링클 캡처 스틱’은 센텔리안24의 베스트셀러인 더 마데카 크림(마데카 크림 시즌6)의 핵심성분 7가지에 특허기술을 적용한 독자 성분인 멜팅테카™를 더한 집중 주름 관리 스틱 제품이다. 1회 사용만으로도 이마, 눈가, 입 주변, 코 주변 등 총 17가지 부위에 집중 주름개선 효과를 선사하며, 환절기 건조한 히터 바람이나 수면 자세 등으로 인해 밤 사이 생길 수 있는 주름까지 개선해준다. 마치 다리미 모양을 닮은 삼각형 스틱 형태로 미세한 주름, 굴곡진 주름과 진한 주름까지 빈틈없이 케어할 수 있다.

록시땅(L'OCCITANE)의 '이모르뗄 디바인 유스 오일'은 99% 고농축 자연 유래 성분과 새롭게 더해진 아르간 오일로 피부에 즉각적인 생기와 활력을 부여하는 페이스 오일이다.

이모르뗄 수퍼 익스트렉트 성분은 피부 에너지 회복, 장벽 강화, 탄력 증진에 도움을 주며 아르간 오일은 피부에 즉각적으로 스며들어 풍부한 영양과 보습광채를 선사한다. 제품은 매일 아침과 저녁, 스킨케어 전 또는 후에 한두 방울을 얼굴과 목에 바르거나 에멀전, 크림 등에 섞어 사용할 수 있다.

최근 이너뷰티에 대한 관심이 확대됨에 따라 피부 건강에 좋은 성분을 직접 섭취하는 제품도 인기다.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는 슈퍼콜라겐의 새로운 라인업 ‘슈퍼콜라겐 에센스 비오틴’을 출시했으며,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인기 있는 캐릭터 잔망루피를 적용한 제품을 한정판으로 선보이며 주목 받고 있다.

‘슈퍼콜라겐 에센스 비오틴’은 흡수가 빠른 액상 타입의 마시는 콜라겐으로 총 10회분이 한 병에 들어있으며 하루 한 컵으로 간편하게 콜라겐과 비오틴을 모두 섭취할 수 있다. 제품은 식약처로부터 최초 기능성을 인정받은 콜라겐 원료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드’와 ‘비오틴’, ‘나이아신’을 함유하고 있으며,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드’는 피부 보습과 자외선에 의한 손상 회복에 도움을 주는 원료로 2중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전문적이고 꾸준한 케어를 원한다면 피부 상태에 맞춰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가 제격이다.

에이지락 루미스파 iO는 딥 클렌징과 트리트먼트가 동시에 가능한 기존 베스트셀러 '에이지락 루미스파'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기반으로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연동해 사용자 개인에게 최적화된 뷰티 경험을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기본 트리트먼트 기능 외에도 개인별 피부 타입이나 컨디션에 따라 트리트먼트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으며 부위와 진행 시간도 자유롭게 설정 가능하다. 또한 트리트먼트 따라하기 기능을 통해 올바른 방법을 코칭 받을 수 있고, 모든 과정이 애플리케이션에 기록돼 트리트먼트 타입, 시간, 부위, 적절한 속도와 압력 등 결과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