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이치24시코리아, 인코스메틱스 아시아 참가
리이치24시코리아, 인코스메틱스 아시아 참가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2.10.26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성민 대표, 어워즈 평가위원 자격 초빙
중국 화장품 규제 변화와 대응’강연 예정
인코스메틱스 아시아 어워즈에 심사위원으로 참석하는 손성민 대표. 사진=홈페이지 발췌.
▲인코스메틱스 아시아 어워즈에 심사위원으로 참석하는 손성민 대표. 사진=홈페이지 발췌.

[장업신문 김유진 기자]글로벌 규제 컨설팅 기업 리이치24시코리아(대표 손성민)가 오는 11월 1일 태국 방콕에서 열리는 인코스메틱스 아시아’(in-cosmetics ASIA)에 참가한다. 

리이치24시코리아는 이번 박람회에서 기업 부스(부스번호 R100)를 꾸리고 어워즈 평가와 컨퍼런스 강연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코스메틱스 아시아는 글로벌 화장품 원료·소재 전문 전시회로서 ‘각 대륙·지역별 특성을 살린 전시회를 순회 개최하고 있다.

지난 7월 13일부터 15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린 인코스메틱스 코리아에서도 부스 참가와 함께 컨퍼런스를 진행했던 리이치24시코리아는 연이은 전문 전시회에서 글로벌 규제 동향과 이에 대한 대응 전략을 제시함으로써 글로벌 규제 대응 컨설팅 기업으로서의 영향력을 높이고 있다.

인코스메틱스 아시아에서 손성민 대표는 전시회 이틀째인 11월 2일(수·13시~13시 45분) ‘중국 화장품 규제 변화와 대응’을 주제로 발표에 나선다.

또 정효진 팀장은 ‘ASEAN 화장품 규제 변화’를 주제로 발표한다.(11월 3일(목) 14시~14시 45분)

손성민 대표는 “지난 7월에 있었던 인코스메틱스 코리아에 이어 어워즈 심사위원·연자로 연이어 위촉받아 컨퍼런스 발표는 물론 심사를 진행하게 된 점은 개인 자격으로서의 영광을 넘어 리치이24시코리아의 컨설팅·규제 대응력을 인정받은 케이스”라고 밝혔다. 

인코스메틱스 아시아 어워즈 심사위원으로는 화장품 관련 각 부문별 세계의 전문가들을 위촉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아시아 어워즈의 심사위원(9명) 중 한국인으로는 손성민 대표(안전성·규제)와 피현정(디렉터파이)(안전성·마케팅) 씨가 해당 부문의 전문성을 살려 심사에 참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