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디너리(The Ordinary), 11월 ‘올영픽’ 프로모션 참여
디오디너리(The Ordinary), 11월 ‘올영픽’ 프로모션 참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1.07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셀러 아이템 할인

디오디너리가 나이아신아마이드 10%+징크1% 포함한 베스트셀러 품목들을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특별한 가격에 판매하는 올영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과학에 기반한 합리적인 스킨케어 디오디너리(The Ordinary)가 ‘트러블 만능 케어’라는 주제로 11월 ‘올영픽’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올영픽’에 선정된 제품들은 네 가지로, 멀티 비타민 광채 세럼 나이아신아마이드 10%+징크 1%, 수분탄력 히알세럼 히알루로닉 애시드 2%+B5, 각질쓱싹 AHA 닦토 글리코릭 애시드 7% 토닝 솔루션, 올리브영 단독 세트인 굿바이 트러블 세트가 포함되어 있다. 

디오디너리 나이아신아마이드 10%+징크 1%는 2초에 1개씩 판매되는 베스트셀러 세럼으로 피지 조절은 물론 트러블 케어에도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히알루로닉 애시드 2%+B5는 초고순도 비건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수분 공급 포뮬러로 나이아신아마이드 10%+징크 1%와 함께 사용 시 피부 톤을 밝혀주고 광채감을 주며 피부가 수분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틱톡에서도 화제가 되었던 글리코릭 애시드 7% 토닝 솔루션은 피부 가장 바깥층의 각질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주어 피부가 광이 나고 깨끗하게 보이도록 관리해 준다. 꾸준히 사용 시, 피부 톤과 결을 개선하느 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피부를 맑게 만들어준다는 장점이 있다. 굿바이 트러블 세트는 트러블이 고민인 분들을 위한 세트로 나이아신아마이드 10%+징크 1%, 알파 알부틴 2%+HA, 내추럴 모이스처라이징 팩터스+HA로 구성되어 있으며 올리브영에서만 만나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