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드래곤, ‘2022 서울 뷰티 파이터 TOP3’ 선정
미스드래곤, ‘2022 서울 뷰티 파이터 TOP3’ 선정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1.11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사비 기초제품군으로 독자적인 브랜드력 구축
<올해 처음 개최한 2022 서울 뷰티 파이터>

미스드래곤(대표 용미진)이 서울시 지원사업 중 최초로 홍보 및 마케팅을 지원하는 서바이벌 오디션 ‘서울 뷰티 파이터’(이하 서뷰파) 프로젝트 TOP3에 선정됐다.

서뷰파는 6월부터 100개 이상의 브랜드가 지원해 지난 4일 최종 3개의 브랜드를 선정했다.

정직하고 진정성 있는 유니크한 원료를 고집하며 전 세계의 순수한 자연 성분을 찾아가는 스킨 솔루션 브랜드를 표방하는 미스드래곤은 차세대 K-뷰티 브랜드로 인정받아 2022년 처음 진행된 서뷰파에서 최종 TOP3에 오르는 쾌거를 이뤘다고 밝혔다.

<서뷰파 TOP3 혜택><br>
<서뷰파 TOP3 혜택>
<서뷰파 3단계를 통과한 7개 브랜드 담당자. 오른쪽에서 3번째 미스드래곤 용미진 대표><br>
<서뷰파 3단계를 통과한 7개 브랜드 담당자. 오른쪽에서 3번째 미스드래곤 용미진 대표>

미스드래곤은 자사 기술력으로 개발한 시트인 와사비팩 출시를 시작으로 독자적인 브랜드를 구축하고 있다. 와사비팩은 홈쇼핑 유통과 인플루언서 공구를 통해 입소문을 타며 큰 성과를 올렸고, 매년 2배 가까운 매출을 기록하며 효자 상품이 됐다.

와사비팩 성공 이후 캐모마일 콜라겐 패치 마스크팩, 와사비 클렌저, 와사비 세럼, 와사비 크림 등을 출시하였고 특히 최근 출시한 와사비 크림은 일명 ‘물떡 크림’이라 불리며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얻고 있다.

<미스드래곤 대표 제품군인 와사비 기초화장품 라인>

미스드래곤 관계자는 “대표 제품군인 와사비 기초화장품 라인 4종은 마스크팩, 클렌저, 세럼,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비건 인증과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 차별화된 자체 개발 시트로 한번 사용해 본 고객들을 중심으로 재구매가 이어지고 있다”며 “이러한 유니크하면서도 클린 뷰티를 추구하는 미스드래곤의 행보와 서뷰파 TOP3 선정을 통해 K-뷰티의 선두 주자로의 발돋움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서뷰파 TOP3 혜택으로는 라이브 커머스, 인플루언서 공동구매, 매거진 화보 촬영, 해외 판로 개척 지원이 있으며 미스드래곤 용미진 대표와 서뷰파 측 모두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국내 및 해외에서 입지를 다져 세계가 주목한 K-뷰티의 차세대 주자로 떠오를 것이라고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