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유럽의 화장품 제도 및 산업 트렌드 웨비나 개최
영국, 유럽의 화장품 제도 및 산업 트렌드 웨비나 개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2.11.16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화장품협회, 11월 30일·12월 9일 연속 개최

대한화장품협회(회장 서경배)는 영국과 유럽의 화장품 제도 및 산업 트렌드에 대한 무료 웨비나를 각각 11월 30일과 12월 9일에 개최한다. 

‘영국 화장품 제도 및 인허가 절차에 대한 웨비나’는 11월 30일 오후 3시 30분에 개최되며, 영국화장품협회(CTPA)의 Nico Shaw Núñez 가 연사로 나선다. 주요 내용은 ▲ 영국의 화장품 제도   ▲ 영국과 유럽의 화장품 제도의 차이점  ▲ 향후 전망  이며 영-한 순차통역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유럽의 화장품 트렌드 및 관련 규제에 대한 웨비나’는 12월 9일 오후 4시에 개최되며, 주요 내용은 ▲ 〮 유럽 화장품 시장 개요 ▲〮 관련 트렌드 및 제도적 고려사항이다.  유럽 웨비나의 연사인 COMED(프랑스 화장품 중소기업협회)의 Caroline BASSONI 는 Johnson & Johnson(존슨앤존슨), IFF(글로벌 향수‧향료 원료기업) 등을 거쳐 화장품 분야에서 20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올해 초에 COSMED에 합류하였다. 또 다른 연사인 Mrie MAGNAN는 COSMED에서 유럽 연합의 화장품 규제를 담당하고 있는 전문가이다. 
 
참가신청은 대한화장품협회 홈페이지(www.kcia.or.kr) 공지사항의 ‘웨비나 개최 안내’ 게시글을 클릭 후 사전등록 링크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웨비나 참가신청서 작성시, 궁금한 사항을 사전에 질의할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은 강사에게 미리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웨비나는 선착순으로 마감하고 참석 신청자가 많은 경우 안내된 신청기간보다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대한화장품협회 김경옥 부장(070-8709-8614, a007@kcia.or.kr)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