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아쥬, ‘제모스 PSO’ 올리브영 쇼케이스 완판 달성
유리아쥬, ‘제모스 PSO’ 올리브영 쇼케이스 완판 달성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1.24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브 방송 성황리에 마무리

프랑스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아쥬가 선보인 신제품 ‘제모스 PSO’가 올리브영 올영라이브를 성황리에 마쳤다.

유리아쥬는 보습 크림 ‘제모스 PSO’ 출시를 기념해 지난 21일부터 22일까지 올리브영과 진행한 프로모션에서 이틀 만에 준비된 수량이 모두 매진 기록을 세웠다. 또한, 실시간 판매 랭킹 상위권에 오르는 등 출시와 동시에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보습 전문가의 위대한 보습’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올영라이브에서는 제모스 PSO를 보습, 각질 케어, 진정, 영양까지 한 번에 해결 가능한 고보습 크림으로 소개하며 건성 피부 관리에 고민이 많았던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큰 호응을 이끌었다.

특히, 라이브에서는 제모스 PSO를 비롯해 유리아쥬 베스트셀러 제품을 오직 올리브영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구성과 함께 최대 47% 할인이라는 특가에 판매했다. 또한, 구매 고객 대상으로 ‘제모스 토너, ‘유리아쥬 시카 & 이제악 라인’ 샘플 2종, ‘캔버스 파우치’를 증정하고, 구매 인증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반얀트리 숙박+스파 패키지(1명)’,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0만원권(5명)’, 등 풍성한 사은 혜택을 제공했다.

유리아쥬 ‘제모스 PSO’은 건조 문제의 주원인 중 하나인 각질을 케어하는 성분 카테리시딘 LL37(CATHELICIDIN LL37 modulate)과 세라스테롤-2F, 온천수가 함유된 제품이다. 일명 ‘#속보습샷크림’으로 불릴 정도로 강력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으로, 가볍지만 촉촉한 제형이 빠르게 흡수되어 예민해진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만들어 준다.

유리아쥬 마케팅 담당자는 “올리브영 쇼케이스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분들에게 제모스 PSO의 우수한 제품력을 소개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올리브영 쇼케이스에서 보여주신 많은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찾아뵐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