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X 다운타운믹스주쓰 콜라보
베네피트 X 다운타운믹스주쓰 콜라보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1.28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 이모티콘 및 블러쉬 키트 한정 출시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일러스트 캐릭터 브랜드 ‘다운타운믹스주쓰’와 협업을 통해 ‘스페셜 핑크 에디션’ 콜라보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카카오 선물하기 채널 단독으로 콜라보 블러쉬 키트를 28일 선보인다.

다운타운믹스주쓰는 사람, 동물 등 종류와 성별을 넘은 다양한 캐릭터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귀엽고 키치한 그림체에 반전 가득한 위트 있는 문구로 MZ세대의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총 16종으로 구성된 이번 ‘스페셜 핑크 에디션’ 콜라보 이모티콘은 다운타운믹스주쓰의 대표 캐릭터들이 베네피트의 브랜드 슬로건인 ‘Laughter is the best cosmetics(웃음이야 말로 최고의 화장품)’을 인생 조언으로 삼고 이를 찾아 나서는 핑크빛 연대기 컨셉으로 제작되었다. 뿐만 아니라 캐릭터들이 베네피트 베스트 브로우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펜슬’과 핑크빛 블러셔 ‘단델리온’ 등 베네피트의 아이코닉한 아이템들을 사용하는 모습을 담아내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갔으며, 일상에서 사용 빈도가 높은 감정과 상황들을 유쾌하게 표현해 활용도를 높였다.

베네피트X다운타운믹스주쓰 콜라보 이모티콘은 11월 28일 오후 2시 배포될 예정이며, 카카오톡 베네피트 공식 채널 친구 신규 추가 시 선착순 지급된다. 이모티콘은 다운로드일로부터 한 달간 무료 사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카카오 선물하기 채널 단독으로 콜라보 블러쉬 키트를 한정 출시한다. 해당 키트 구매 시 베네피트 블러셔 정품 1종, 스티커 2종 및 땡큐 카드, 하트 손거울이 스페셜하게 디자인 된 패키지에 담겨 배송될 예정이다. 또한 신세계 강남점, 롯데 본점, 신세계 본점, 현대 판교점, 롯데 인천터미널점, 롯데 잠실점 내 베네피트 매장에서 베네피트 제품 구매 고객에게 콜라보 스티커 2종과 땡큐 카드를 증정할 계획이다.

베네피트 담당자는 “베네피트만의 유니크한 핑크 DNA와 다운타운믹스주쓰 특유의 위트가 예상한 것보다 더 잘 어울려서 너무 즐거운 작업이었다”며, “연말연시를 맞아 나 자신 혹은 소중한 사람들 모두에게 즐겁고 특별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