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플로우 립 리얼 래스팅 틴트’
더샘, ‘플로우 립 리얼 래스팅 틴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2.11.29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 코랄, 핑크 계열 3가지 비비드 컬러 구성

글로벌 에코 더샘이 한 번의 터치로 선명하고 또렷한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플로우 립 리얼 래스팅 틴트’를 출시했다. 

신제품 ‘플로우 립 리얼 래스팅 틴트’는 수정 메이크업이 필요 없을 만큼 선명한 발색력과 지속력을 자랑하는 파워 래스팅 틴트다. 특히 피부 톤을 환하게 밝혀주는 비비드한 컬러로 얼굴에 조명을 켠 듯 화사하고 생기 있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플로우 립 리얼 래스팅 틴트'는 호호바씨오일, 아르간커넬오일, 아보카도오일 등 보습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입술에 랩핑 레이어를 형성해 오랜 시간 촉촉한 입술을 유지해주는 점이 특징이다.

컬러는 순수한 레드 컬러로 깔끔하고 엣지 있는 인상을 연출해 주는 ‘RD01 임프레션’, 형광기 한 방울이 더해진 비비드 코랄 컬러로 화사함을 선사하는 ‘CR01 업사이드’, 강렬한 푸시아빛이 더해진 발랄한 이미지의 비비드 핑크 ‘PK01 페이보릿’ 등 총 3종이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다른 피부에 비해 얇고 연약한 입술 피부는 춥고 건조한 겨울바람에 트고 갈라지기 쉽다”라며 “신제품 ‘플로우 립 리얼 래스팅 틴트’는 건조함 없이 입술에 발리며 강력한 지속력으로 오랜 시간 촉촉하고 선명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