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메직협, 서울디자인고등학교와 산학협력 체결
(사)한메직협, 서울디자인고등학교와 산학협력 체결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2.19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략적 제휴 통해 정보의 공유와 발전 방안 구축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 이하 한메직협)와 서울디자인고등학교가 지난 12월 12일 산학협력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국제화 시대에 양 기관 간 전략적 제휴를 통하여 정보의 공유와 발전 방안을 구축해 나가기로 협약하였다.

(사)한메직협과 서울디자인고등학교는 △상호 이해와 협력 증진을 위한 정보 교류 ▷필요시 시설 및 기자재 지원과 활용 △직무능력 향상 교육 제공 및 학생 현장 실습에 대한 상호 협력 △졸업생들의 취업 연계 협조 △기타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을 협의하고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서울디자인고등학교는 1955년에 개교하여 창조적인 사람, 긍정적이고 열정적인 디자이너를 기르고자 하는 교훈 및 교육목표에 따라 특성화에 맞는 교육과 인성 교육을 기본으로 하고, 학생들의 소질과 적성을 계발하기 위한 맞춤식 지도를 하며 7개 전공의 전문학과는 패션액세서리디자인, 3D건축인테리어디자인, 시각디자인, 패션디자인, 영상디자인, 푸드스타일디자인, 사운드뮤직디자인과로 구성되어 있다. 다양하고 특성화된 전공 교육을 통하여 21세기 산업사회에 디자인 예술을 선도하는 창조적인 디자인 예술 인재들을 양성하는 기관이다.

(사)한메직협 안미려 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학생들을 전문 뷰티디자이너의 길로 안내하는 동행자로서, 학생들의 잠재적 영감을 끌어내고 동기를 부여하여 학생 자신의 내재 된 감성과 창의성을 끌어내고자 최선을 다하고 다양한 자격증을 취득하도록 협력하여 학생 개개인의 성취감을 극대화 시키는 동시에 진로 및 취업 지원으로 학생들이 우수한 기업에 진출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