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LUCKY BATH 키트’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LUCKY BATH 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1.11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럭키201과 협업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대상웰라이프㈜의 K-Bath 브랜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가 새해를 맞아, ‘묵은 때는 날려버리고 지난 걱정과 근심을 싹 잊는 행운 샤워템! 행운 목욕탕’이라는 컨셉으로 ‘엄목레 X 슈퍼럭키201 LUCKY BATH KIT’(이하 럭키 배쓰 키트)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11일(수) 오후 7시부터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진행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선보이는 LUCKY BATH 키트는 네잎클로버의 SUPER LUCKY한 행운이 모두에게 가득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브랜드, 슈퍼럭키201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되었다.

그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목욕탕 때라피를 통해 건강한 Body & Soul을 제안해온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는 참신한 아이디어의 기획 세트와 독특한 컨셉의 콜라보 굿즈들을 선보이며, 목욕 문화가 익숙하지 않은 MZ세대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LUCKY BATH 키트는 누적 판매량 230만장을 기록중인 브랜드 베스트셀러 바디필링패드 오리지널 세트(각 8매입)에 행운의 네잎클로버를 상징하는 그린 컬러의 슈퍼 럭키 콜라보 굿즈 타올을 함께 구성했으며, 패키지 역시 보기만해도 행운을 불러 일으키는 행복 가득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제작했다.

바디필링패드는 피부 속 묵은 각질을 자극 없이 관리하는 바디 스크럽 패드로, 자연 유래 필링 성분의 풍부한 거품이 보습 필링워시와 스크럽을 단 1번의 샤워로 해결해 촉촉하고 매끈한 글로우 바디를 완성한다. 여기에 양면 듀얼 패드를 적용해 각질이 많이 쌓인 부위는 스크럽 패드로 집중 관리하고, 연약한 부위는 엠보 패드를 사용해 부드럽고 자극없이 각질을 제거할 수 있다.

럭키 배쓰 키트는 11일에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며, 라이브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80만원 상당의 슈퍼럭키 베스트템 경품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럭키 배쓰 키트 론칭을 기념해 방송 종료후에도 13일(금)까지 라이브 방송과 동일한 할인 혜택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